[기획] '널 놓칠 수 없어' 더워도 넌 내 거! 올 블랙룩 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끈적하게 더운 요즘,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걱정이 많을 때다. 특히 블랙 컬러를 사랑하는 패셔니스타들이라면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닐 것.

이에 상의와 하의 모두 블랙으로 매치한 올 블랙룩도 조금은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는 꿀팁을 준비했다. 아유미부터 서현, 산다라박의 패션을 통해 더운 여름 속 놓칠 수 없는 올 블랙룩 스타일을 지금 공개한다.

# 아유미 : 시스루와 패턴의 조합 어때?

아유미의 패션은 블랙 컬러로 매치했지만, 어딘지 모르게 시원한 분위기가 감돈다. 그의 패션을 살펴보면 시스루 소재와 플라워 패턴이 어우러진 걸 확인할 수 있다. 시스루와 패턴은 화사하면서도 밝은 이미지를 선사해 여름 시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여기에 아유미는 얇은 스트랩이 크로스된 구두로 섹시한 포인트를 주기도 했다. 

# 서현 : 블랙으로 청량미를?

박소진 포토그래퍼(스튜디오 다운) - 시간 - 김정현 - 서현 - 장준호 PD

최근 MBC 드라마 '시간' 제작발표회를 통해 서현은 세련미 가득한 올 블랙룩을 선보였다. 서현은 어깨 라인이 도드라지는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선택했는데, 칼라와 버튼 디테일이 더해져 단정한 느낌을 주기에도 충분했다. 스커트의 절개 라인은 각선미를 더욱 아름답게 연출할 수 있으며, 활동하기 편하다는 장점도 있다.

# 산다라박 : 은은하게 블링블링

원서연 포토그래퍼 - 산다라박 - '사서고생2-팔아다이스' 제작발표회

여름 시즌 산다라박의 패션 포인트는 소재에 있다. 산다라박은 은은한 광택이 흐르는 블랙 원피스를 멋스럽게 소화했다. 윗 부분은 세로 라인이 들어가 보디를 슬림하게 잡아줬다. 어깨에 하늘하늘한 러플 디자인은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올 블랙 스타일에 발랄한 포인트가 됐다. 또한 치마의 한 부분은 매트한 소재를 사용해 유니크한 이미지까지 놓치지 않았다. 

 

사진=원서연 포토그래퍼, 박소진 포토그래퍼(스튜디오 다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