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이창섭, '아이언 마스크' 루이 14세 역 출연 확정! 실력파 보컬라인 모였다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아이언마스크'에 이창섭과 산들이 출연한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제작사는 1일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대표적인 '보컬돌'인 산들(B1A4)과 이창섭(비투비)의 출연을 확정 발표했다. 

이창섭, 산들이 출연하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낸 후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 대장이 된 ‘달타냥’이 루이 14세를 둘러싼 비밀을 밝혀내는 모험을 담아냈다.

뮤지컬 ‘서른즈음에’, ‘올슉업’과 2016년 뮤지컬 ‘삼총사’에서 ‘달타냥’ 역을 맡아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인 산들과 뮤지컬 ‘도그파이트’, ‘애드거 앨런 포’, ‘나폴레옹’, 등 꾸준히 작품 활동을 통해 성공적으로 뮤지컬 배우로 변신한 이창섭은 극 중 ‘루이 14세’로 출연한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가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흥행작인 동명의 영화를 기반으로 한 작품인 만큼 배우 이창섭과 산들이 표현해낼 또 다른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실력파 보컬돌들이 펼칠 가창력의 향연에도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산들과 이창섭의 출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아이언 마스크'에 추가로 어떤 배우들이 출연해 라이선스 초연 무대를 빛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오는 9월 13일부터 11월 1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8일 1차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사진=메이커스 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