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능력자 모였다” 인투잇 인호-아이젝, ‘더쇼 퇴근길 라이브’ 진행
“MC 능력자 모였다” 인투잇 인호-아이젝, ‘더쇼 퇴근길 라이브’ 진행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8.08.0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인투잇이 팬들의 퇴근길을 함께한다.

인투잇(IN2IT)은 7일 오후 8시 30분 네이버 V 라이브 '더쇼(THE SHOW)' 채널을 통해 퇴근길 라이브 '퇵길아웃'을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퇴근길 라이브 '퇵길아웃'은 SBS MTV '더쇼' 생방송이 끝난 뒤 팬과 스타의 '안(심)심'한 퇴근길을 책임지는 팬 서비스 방송이다.

인투잇 인호와 아이젝이 라이브 방송 MC로 출격해 음악 방송이 끝난 후, 스타들의 퇴근길 현장을 더 가까이에서 함께하며 오늘 무대의 소감 등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소년24' 시절 다수의 MC 경험을 통해 안정적인 진행 솜씨를 선보인 인호와 영어, 중국어를 비롯해 5개 국어 능력자인 말레이시아 출신의 아이젝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모인다.

지난달 26일 신곡 '쏘리 포 마이 잉글리쉬(Sorry For My English)'를 발표한 인투잇은 음악방송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쏘리 포 마이 잉글리쉬'는 존 트라볼타의 영화 '토요일 밤의 열기'를 모티브로 한 퓨처 디스코 펑크 잼 장르의 곡으로 '영알못 댄스', '비비고 댄스', '찌르고 댄스' 등 2018년 인투잇 버전의 유혹의 디스코로 재탄생시키며 디스코 열기를 불어 넣었다.

한편 인투잇은 7일 방송되는 '더쇼'에 출연해 신곡 '쏘리 포 마이 잉글리쉬' 무대를 꾸민다.

 

사진=MMO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