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테이션’ 8월 콘서트, 루나X예서X솔루션스X펀치 출연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SM엔터테인먼트와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뮤직 토크 콘서트 ‘더 스테이션’의 8월 아티스트 라인업이 공개돼 화제다.

‘더 스테이션(THE STATION)’ 8월 공연은 오는 25일 오후 3시와 7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개최된다. ‘녹아내려 역’을 테마로 에프엑스 루나, 예서, 솔루션스, 펀치가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루나는 ‘스테이션’을 통해 ‘웨입(Wave)’, ‘그대라서’, ‘로우어(Lower)’ 등 다수의 곡을 발표,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일렉트로니카 뮤지션 예서는 ‘스테이션’ 시즌2에서 자작곡 ‘프라이버시(Privacy)’로 감성 매력을 선보인 만큼, 이번 콘서트를 통해 보여줄 무대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실력파 밴드 솔루션스는 ‘스테이션’ 시즌2에서 록(Rock) 장르의 ‘올 댓 유 원트(All That You Want)’로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선사했다. 감성 보컬리스트 펀치는 ‘스테이션’ 시즌1에서 ‘미씽나인’ OST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를 공개, 따뜻한 음색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킨 바 있다.

더불어 ‘더 스테이션’ 8월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8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 및 하나카드 컬처에서 진행된다. 다양한 아티스트의 무대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더 스테이션’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의 고퀄리티 음악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뮤직 토크 콘서트다. ‘스테이션’에 참여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 매달 각기 다른 테마의 공연이 펼쳐진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