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리패키지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강렬한 카리스마
방탄소년단, 리패키지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강렬한 카리스마
  • 오지은 기자
  • 승인 2018.08.1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 S버전 콘셉트 포토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리패키지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기대를 높였다.

방탄소년단이 14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의 콘셉트 포토를 동시에 공개했다.

오는 24일 발매될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는 S, E, L, F 총 네 개 버전으로 구성됐다. 14일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S와 E 버전이다.

먼저 S버전의 사진에는 아방가르드한 의상을 입고 무표정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레드 컬러로 채워진 배경과 의상의 강한 원색 대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 E버전 콘셉트 포토

E버전의 사진에는 S버전과는 다르게 부드러우면서 신비로운 느낌이 담겨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같은 공간이지만 나뉘어져 있는 벽장에 기대거나 걸터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4일 신곡 7곡이 수록된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를 발매한다. 

이어 25일과 26일에는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콘서트 ‘러브 유어셀프’를 개최한다.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방탄소년단은 내년 2월까지 해외투어를 진행한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