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新 ‘리믹스 컬렉션’ 출시... 직접 만드는 나만의 주얼리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스와로브스키의 베스트셀러 ‘리믹스 컬렉션’이 새단장에 나선다.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20일 더욱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리믹스 컬렉션’을 공개했다.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리믹스 컬렉션은 다양해진 스트랜드 종류와 크리스털 탄생석, 이니셜 참 등을 통해 새롭게 변신했다. 

특히 총 7개의 참을 끼울 수 있도록 심플하게 디자인한 리믹스 캐리어는 이니셜 또는 특별한 의미가 담긴 심볼과 크리스털 탄생석 참을 이용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재미를 더했다.

또한 스와로브스키의 마그네틱 클로저를 이용해 제품을 손쉽게 연결하고 분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해 혼자서도 착용하기 쉬울 뿐 아니라 브레이슬릿 외에도 초커, 롱 네크리스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와로브스키 마케팅 담당자는 “리믹스 컬렉션은 심플하면서도 일상 패션에 포인트를 주기 쉽고 탈착이 간편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새롭게 출시된 이니셜, 크리스털 탄생석을 비롯해 다양한 심볼 참을 더해 나만의 주얼리를 연출하는 재미를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스와로브스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