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혐오와 차별에 반대!" 민티, '비 민티 챌린지' 개최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래퍼 민티가 팬들과 함께하는 '비 민티 챌린지'를 시작한다.

민티는 지난 28일 오후 공식 SNS에 '비 민티(Be Minty) 챌린지' 영상과 함께 해당 이벤트의 시작을 알리는 내용을 게재하고 팬들의 참가를 독려했다.

민티가 진행하는 '비 민티 챌린지'는 지난 24일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캔디 클라우디(Candy Cloudy)'의 의도와 맞닿아 있다. 해당 싱글에서 민티는 '모든 혐오와 차별에 대한 반대'와 '법이 정한 한계 내에서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자유'에 대해 밝힌 바 있다.

'비 민티 챌린지'는 그 어떤 혐오 발언이나 사상적 배경이 개인의 자유를 침해하는 것이 집단에 의한 폭력이라고 보고, 이에 동의하는 사람들에게 참여의 기회를 주는 것이다. 다시 말해 '비 민티', 즉 민티가 된다는 것은 '나의 자유를 간섭 받지 않을 권리'를 함의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민티가 영상에서 보여주는 '배고파 춤'과 '철컹철컹 춤'을 절도 있게 추고, '#비민티챌린지' 혹은 '#bemintychallenge'의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민티 측은 가장 절도 있게 춤을 소화한 사람과 가장 특이한 장소에서 챌린지를 성사시킨 사람, 가장 많은 인원이 참여한 영상 등 약 10팀을 추첨해 ‘비 민티 모자'를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민티는 위스퍼랩이라는 독특한 보이스로 주목을 받은 신예 여자 '싱퍼(싱어+래퍼)'다. 올 초 싱글 '유 두(You Do)'로 데뷔해 '립 버블(Lip Bubble)'과 '캔디 클라우디' 등의 싱글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메이져세븐컴퍼니, AMC컴퍼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