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패션] ‘한지민’이라 쓰고 '천상계 미모'라 읽는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품에 쏙 들어올 것 같은 아담한 키와 큰 눈망울이 매력적인 배우 한지민이 드라마 ‘아는 와이프’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극중 한지민은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여자 ‘서우진’으로 열연 중이다.

소녀처럼 러블리한 분위기는 물론 세련된 여성미까지 갖춘 한지민이다. 특히 최근에는 영화 ‘미쓰백’을 통해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한다고 알려져 화제다. 팔색조 매력의 한지민에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한지민의 비주얼이 제대로 폭발한 레전드 패션을 되짚어봤다.

20180125 패션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행사
레드로 섹시미 레벨 업

지난 1월 한지민이 한 패션 브랜드의 행사장에 참석했다. 이날 한지민은 레드 컬러를 이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맑고 투명한 피부에 레드립으로 강렬한 포인트를 준 한지민은 립과 컬러를 맞춘 레드 카디건을 원피스처럼 연출했다. 여기에 트렌드 아이템인 페니 팩을 허리 라인보다 위에 착용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줬다.

20171221 영화 ‘두개의 빛: 릴루미노' 특별상영회
'초롱초롱' 꽃사슴 눈망울

한 영화 상영회에서 한지민을 만났다. 이날 한지민은 아이보리 컬러의 원피스를 착용했는데, 은은한 광택을 띠는 벨벳 소재를 선택해 우아하면서 페미닌하게 연출했다. 특히 커프스를 이용해 소매에 볼륨을 주는 비숍 슬리브로 클래식하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어필했다.

20170725 영화 ‘택시운전사’ VIP 시사회
'지구뿌셔, 우주뿌셔' 폭발한 청순

역시 청순의 아이콘답다. 영화 VIP 시사회에서 만난 한지민은 화이트 블라우스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새하얀 블라우스는 한지민의 짙은 흑발과 만나 그의 투명한 피부를 강조했고, 이로써 한지민의 청순한 매력은 더욱 빛을 발했다.

20160928 메이크업 숍 오픈 행사
은갈치 패션도 OK!

한지민의 사랑스러움이 다시 한 번 폭발했다. 메이크업 숍 오픈 행사에서 포착된 한지민은 광택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에 레더 소재의 A 라인 스커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네크라인의 리본 디테일과 퍼프 소매는 룩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불어 넣었고, 스커트 라인을 허리보다 위에 배치해 다리가 길어 보이면서 각선미를 강조했다.


사진=구찌 제공, 제니스뉴스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