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이효리부터 펩시까지, 알아두면 쓸데 있는 재미난 패션 소식
[오늘신상] 이효리부터 펩시까지, 알아두면 쓸데 있는 재미난 패션 소식
  • 오지은 기자
  • 승인 2018.08.3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출시 소식부터 화보 공개, 팝업스토어 오픈 등 패션계는 오늘도 넘쳐나는 다양한 소식으로 뜨겁다. 패션 피플의 눈을 즐겁게 하고 지갑은 가볍게 만들 신나는 패션 뉴스, 오늘은 어떤 소식이 화제일까? 제니스뉴스가 직접 알아봤다.

▶ '세계로 뻗어나가는 K-패션' 컨셉코리아 2019 S/S 컬렉션

컨셉코리아 - 이청청, 김인태, 김인규 디자이너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오는 9월 7일 미국 뉴욕에서 패션쇼 '컨셉코리아 S/S2019'를 개최한다. 컨셉코리아는 한국의 패션을 세계에 알리고 국내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매년 2회씩 진행해왔다. 이번 시즌에는 '라이'의 이청청 디자이너와 '이세'의 김인태, 김인규 디자이너가 런웨이를 꾸밀 예정이다. 

▶ 이상순이 담은 이효리 화보 공개

캐주얼 브랜드 쟈딕앤볼테르에서 이효리와 함께한 18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이효리의 남편 이상순이 직접 포토그래퍼로 나서 둘만의 시크릿한 공간에서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촬영 스태프 없이 둘만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이효리가 더욱 여유롭고 편안하게 촬영에 임해 그들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라이프를 내추럴하게 표현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 GU, 9월 1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패션 브랜드 지유가 오는 1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더불어 오는 8일까지 지유 롯데월드몰점에서 매장 일부를 선공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지유는 유니클로 모기업인 패스트 리테일링이 지난 2006년 론칭한 브랜드로, 한국에서는 오는 9월 14일 잠실 롯데월드몰에 정식 오픈한다. 정식 오픈 전 선공개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콜라가 옷 속으로? 게스 X 펩시

앞서 까스활명수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게스가 이번에는 펩시와 만났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레트로 트렌드를 담았으며, 티셔츠, 데님 트러커, 맨투맨, 아노락 점퍼와 액세서리, 이지웨어로 구성했다. 1980~90년대를 함께 보냈던 두 브랜드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각각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면서 게스 특유의 섹시하고 스트리트 한 분위기를 더해 다양한 소비자 확보에 나선다.

▶ 로라로라 2018 F/W 화보 공개

패션 브랜드 로라로라가 18 F/W 캠페인 ‘걸 갱스 파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뜨거운 겨울을 원하는 로라 걸들이 만드는 신나고 재미있는 파티 콘셉트를 담았다. 특히 프레피, 걸리시 무드의 ‘덤 덤 걸스 파티’와 레트로 빈티지, 스트리트 무드가 어우러진 ‘70’s 핑크 록킹 로라 나잇’ 두 가지 테마로 진행했다.


사진=한국콘텐츠진흥원, 쟈딕앤볼테르, 지유, 게스, 로라로라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