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7인조 보이그룹 베일 벗었다... 팀 명 '베리베리' 공개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7인조 보이그룹의 팀 명을 전격 공개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명 ‘베리베리(VERIVERY)’라는 로고가 담긴 네이밍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감각적인 폰트로 완성된 'VR'이라는 단어가 먼저 나타난 뒤, 베일에 싸인 단어들이 풀어지면서 강렬한 인상의 로고 ‘베리베리’가 드러났다. 팀 명에서 느껴지는 부드럽고 중성적인 느낌과 달리 로고에서는 강인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일 7인조 신인 보이그룹 ‘베리베리’는 라틴어로 ‘진실’을 의미하는 ‘베리(VERI)’라는 단어에 영어로 ‘매우’, ‘정말’을 뜻하는 ‘베리(VERY)’가 더해져 탄생된 이름으로 ‘정말 진짜’라는 뜻을 담고 있다. 또한 ‘베리’는 ‘다양한(Various)’, ‘에너지 넘치는(Energetic)’, ‘진짜(Real)’, ‘혁신(Innovation)’이라는 단어 앞 글자의 조합이다.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이 가능한 뮤지션 실력에 영상까지 다루는 크리에이티브한 멤버들로 구성된 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그룹의 색깔을 뚜렷하게 알리는 '소통형 아이돌'을 지향하고 있다.

빅스, 구구단에 이어 세 번째 아이돌 그룹을 선보인다는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7인조 보이그룹 ‘베리베리’의 출격 소식에 이어 팀 명까지 기습 공개하며, 다방면에서 뛰어난 7명의 매력을 스페셜 프로모션을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사진=젤리피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