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9월 스타트' 가을비처럼 신상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feat. MLBB)
[오늘신상] '9월 스타트' 가을비처럼 신상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feat. MLBB)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09.0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K-뷰티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한국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오늘도 어김없이 신상이 쏟아져 나왔다. 국내 '코덕'들의 심장과 통장을 털기 위해 온 신상 아가들의 출시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한다.

★ 아모레퍼시픽 '컬러어떰' 

아모레퍼시픽 - 립 - 컬러어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재치 있는 이름의 '컬러어떰(Color Autumn)'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립 컬러를 제안한다. 이는 모든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MLBB '으깬 장미' 콘셉트의 컬러다. 라네즈 '타투 립 틴트-로즈 프리즘', 마몽드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어텀 로즈',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어텀 레드', '아이오페 컬러핏 립스틱 '컬러 어텀', '헤라 립 젤크러쉬-가넷 레드' 등 총 다섯 가지다. 

심민경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메이크업1Lab 팀장은 “지난 몇 년 간 유행한 기존의 MLBB 컬러가 한국 여성에게는 오히려 피부를 칙칙하게 보인다는 의견이 많아 새로운 컬러를 개발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으깬 장미 컬러는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신개념 MLBB 컬러다”고 밝혔다.

★ 라비오뜨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 

라비오뜨 - 립 -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

항상 독특하면서도 리얼한 패키지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라비오뜨가 9월의 시작과 함께 꽃송이 모양의 틴트를 출시한다. 오는 17일 출시하는 이 제품은 반짝이며, 생화같이 맑은 컬러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예약 판매 프로모션으로 그룹 뉴이스트 W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라비오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은 출시 전부터 뉴이스트 W 화보가 먼저 공개되면서 제품과 출시 일정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했다”며, “제품력은 물론 가성비까지 좋은 제품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 에스쁘아 '페이스 마그넷 피팅 스틱'

에스쁘아 - 파운데이션 - 페이스 마그넷 피팅 스틱

건조한 날씨가 시작됨에 앞서 브랜드 에스쁘아가 각질을 잠재울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 '페이스 마그넷 피팅스틱'은 손에 묻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틱 제형의 베이스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오일과 허니 성분을 함유해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실리카 파우더가 피부를 보송하고 산뜻하게 유지한다. 또한 오랜 시간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피부결 연출을 돕는다.

★ DHC '세라마이드 퀵' 

DHC - 화장수 - 세라마이드 퀵

자신이 '수부지(수분부족지성) 피부'라면 가을이 마냥 반갑지만은 않을 것이다. 이에 브랜드 DHC가 피부 속 각질층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화장수 '세라마이드 퀵'을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식물성 세라마이드가 피부 속 보습 기능을 높이고, 피부 밖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한 느낌을 오래 유지시킨다. 이와 함께 아미노산, 플라센타 단백질 등 천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수분 장벽의 기능 강화를 돕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비오뜨, 에스쁘아, DHC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