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정규 6집 합본 앨범 10일 발매… 신곡 ‘셀 수 없는’ 추가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샤이니가 정규 6집 합본 앨범을 오는 10일 발매한다.

샤이니는 오는 10일 정규 6집 ‘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The Story of Light)’ EP.1, EP.2, EP.3에 신곡 ‘셀 수 없는(Countless)’까지 총 16곡이 수록된 정규 6집 합본 앨범 ‘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필로그(Epilogue)를 발매할 예정이다.

샤이니는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총 3개 앨범으로 구성된 정규 6집을 순차 공개했다. ‘데리러 가(Good Evening)’, ‘아이 원트 유(I Want You)’, ‘네가 남겨둔 말(Our Page)’로 트리플 타이틀 릴레이 활동을 선사했다. 완성도 높은 음악과 독보적인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앨범에 추가 수록된 신곡 ‘셀 수 없는’은 청량한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 기반의 R&B 곡으로, 통통 튀는 그루비한 비트 위에 샤이니의 정교한 하모니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귀를 매료시킨다. 숫자(하나, 둘, 셋, 넷/ 원, 투, 쓰리, 포)와 한글(가, 나, 다, 라)을 사행시처럼 풀어낸 가사와 연인을 ‘단어, 문장, 언어’로 점진적으로 빗대어 표현한 후렴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샤이니의 정규 6집 합본 앨범 ‘어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필로드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