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거친 피부로 불안한 눈빛은 그만, 스킨케어템
[오늘신상] 거친 피부로 불안한 눈빛은 그만, 스킨케어템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09.1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마스크팩을 물티슈처럼 쏙쏙!

듀이트리 - 마스크팩 - 정해인

한 장 쭉 뜯어 치덕치덕 붙이는 마스크팩은 생각만 해도 귀찮아진다. 그렇다면 물티슈처럼 쏙쏙 뽑아 쓰는 마스크팩은 어떨까? 독특한 패키지의 이 제품은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의 '픽앤퀵 라이트업 마스크'다. 이번 제품은 멀티 비타민 추출물, 블랙비 허니 추출물을 함유해 하얀 피부를 완성한다. 또한 30개의 시트를 담아 한 달 동안 1일 1팩 실천하는 건 시간문제다. 

정원형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팀장은 “픽앤퀵 마스크 시리즈는 올 상반기 출시 이후 간편하게 뽑아 쓰는 마스크로 입소문을 타며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며, “‘픽앤퀵 라이트업 마스크’는 칙칙해지기 쉬운 환절기, 간편하게 브라이트닝 및 영양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내 피부가 깐 달걀 같았으면...

깐 달걀 같은 보들보들한 피부가 내 피부라면 하루 종일 만지고만 있을지도 모른다. 어쩌면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의 '에그 멜로우 크림 프리미엄'과 '에그 콜라겐 크림 마스크'로 깐 달걀 피부를 완성할지도? 두 제품은 기존 '에그 라인'의 신제품으로 피부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24K 리얼 골드와 콜라겐 파이버를 담았다. 

투쿨포스쿨 관계자는 “요즘 같은 환절기 날씨에 피부는 탄력을 잃고 건조해지기 쉽다"며, "에그 라인 신제품 2종으로 가을철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를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환절기는 가벼운 제형에서 보습력 있는 제품으로 피부를 케어할 때다. 여기에 탄력, 안티에이징 등 기능성을 더한 제품을 사용한다면 가을에도 탱탱한 피부를 가꿀 수 있을 것이다. 

# 성난 피부야, 네 마음 이해해

무스투스 - 크림 - 블루 크림

싱숭생숭한 가을철 내 마음처럼 피부도 이랬다저랬다 하나보다. 쓸쓸한 마음도 신경 써야겠지만 성난 피부를 먼저 진정시켜야겠다. 뷰티 브랜드 무스투스는 블루탄지꽃 오일을 담은 '블루 크림'을 출시했다. 블루탄지 꽃 오일은 2000송이 중 단 1g만 구할 수 있다고 한다. 여기에 카마줄렌 성분도 담았다고 하니 다시 뽀샤시한 착한 피부를 만날 수 있겠다.  

무스투스 관계자는 “블루 크림의 은은한 라벤더 향이 지친 피부에 편안한 힐링을 선사해 줄 것이니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일상 속 스트레스와 외부 환경이 피부까지 괴롭히는 요즘이라면, 향과 스킨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으로 힐링 타임을 마련해보는 건 어떨까?

# 너의 사과, 받아주지 뭐

라벨영 - 크림 - 쇼킹풋사과필링크림

아침 사과는 금이라고들 한다. 그럼 사과를 담은 화장품을 사용하면 금같이 귀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을까? 매번 재치 있는 화장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라벨영이 '미안하다 사과한다'라는 글귀를 더한 '쇼킹풋사과필링크림'을 선보였다. 가끔 하는 각질 제거가 아닌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처럼 사용하며 자연스러운 각질 탈락을 유도하는 제품이다. 크림처럼 촉촉하게 발라 '사과 같은 내 얼굴'을 만드는 것도 어렵지 않겠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풋사과필링크림은 망가진 유수분 밸런스를 잡고 피부 톤을 맑게 하는 제품이다”며, “피부 자극 부담 없이 푸석한 피부를 간편하게 케어하는 데일리 크림이다"고 설명했다.

세상에는 다양한 타입의 각질 제거제가 있다. 그 중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자극이 많은 제품이 따갑고 부담스럽다면 천천히 느긋하게 각질을 케어하는 제품도 좋을 듯 하다.

# 뷰티템도 진화한다! 디지몬인 거 아니지? 

이지듀 - 크림 - DW-EGF 크림 프레좀

최근 눈길이 가는 코스메슈티컬 제품. 대웅제약의 브랜드 이지듀가 만들었다는 소식에 믿음직스러운 '이지듀 DW-EGF 크림 프레좀'가 오는 15일 론칭한다. 기존 'DW-EGF 크림'을 세 번째 업그레이드해 자신의 공병템이라면 참 반가운 소식일 것. 이전 제품과 달라진 점은 인체구조와 동일한 안티에이징 성분 DW-EGF 함유량을 높였고,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 프레좀 기술을 적용했다고 하니 참고해보자.

이지듀 관계자는 “이지듀 DW-EGF 크림 프레좀은 다양한 임상 시험을 통해 주름 및 피부 속 이중 탄력 개선, 수분 유지 등 효능을 입증했다"며, "이지듀가 선사하는 더욱 강력한 피부 노화 징후 감소 솔루션으로 노화 및 환절기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듀이트리, 투쿨포스쿨, 무스투스, 라벨영, 이지듀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