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코덕력 무한상승' 가을비처럼 촉촉하게 피부 적셔줄 뷰티템
[오늘신상] '코덕력 무한상승' 가을비처럼 촉촉하게 피부 적셔줄 뷰티템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09.2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호랑이가 상처났을 때 뒹굴뒹굴한 풀?

파파레서피 - 화장품 - 리얼 센텔라 라인

최근 병풀 성분을 함유한 뷰티템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병풀은 상처난 호랑이도 치유를 위해 뒹굴었다고 알려질 만큼 상처 보호와 회복을 돕는다. 이에 브랜드 파파레서피는 병풀 파우더를 함유한 '리얼 센텔라 라인'을 출시했다. 기존 '마데케어 연고'에서 확장한 라인으로, 피부 재생 효과가 있다. 스킨, 크림, 마스크팩 등 3종이다. 

파파레서피 관계자는 “마데케어 연고를 사용한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리얼 센텔라 라인을 제작하게 됐다”며, “파파레서피의 센텔라 라인은 분말형태의 병풀 성분으로 유효 성분을 보존한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 아직도 톤팡질팡? 

투쿨포스쿨 - 립 -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

쿨 톤과 웜 톤 모두 어울리고, 가을 트렌드까지 놓치지 않은 제품이 있을까?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21일 F/W 컬러로 구성한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 '아트클래스 누아즈 치크 앤 아이'를 선보였다. 두 제품은 가볍고 포근한 소프트 클라우드 텍스처를 느낄 수 있으며, 보송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F/W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아트클래스 라인의 누아즈 2종은 초보자도 쉽게 얼룩이나 뭉침 없이 손쉬운 블렌딩이 가능하다”며, “올가을 부드럽고 세련된 가을 무드의 메이크업을 맘껏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더마 제품의 인기에 눈이 가네

에스트라 - 더마 코스메틱

피부 장벽이 약해지는 요즘, 스킨케어 제품에 눈길이 갈 수밖에 없다. 특히 단순히 보습, 탄력이 아닌 전문성을 더한 더마 제품이라면 한 번 더 손길이 가게 된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는 병의원을 중심으로 선보였던 라인을 드럭스토어에 론칭한다. 고보습 케어 '아토베리어', '토털 밸런싱 케어 '테라크네', 피부 저항력 강화 '리제덤' 세 가지 라인이다. 

유정현 에스트라 마케팅팀 팀장은 “그동안 에스트라의 전문성과 품질력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가고자 기존 병의원 유통 브랜드와는 차별화 된 시판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그동안의 의약학적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성을 제품에 담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사진=파파레서피, 투쿨포스쿨, 에스트라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