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더레코드, 아이즈원-프로미스나인 매니지먼트 담당(공식입장 전문)
오프더레코드, 아이즈원-프로미스나인 매니지먼트 담당(공식입장 전문)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8.09.21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 프로미스나인을 담당할 매니지먼트가 공개됐다.

21일 오프더레코드는 “오프더레코드에서 아이즈원(IZ*ONE)과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매니지먼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또한 오프더레코드는 “신생 매니지먼트사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앞둔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을 위해 최선을 다해 전폭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즈원은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발탁된 걸그룹으로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됐다. 현재 데뷔를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프로미스나인 또한 Mnet ‘아이돌학교’를 통해 데뷔한 팀으로 현재까지 2장의 앨범을 발매했다. 프로미스나인은 ‘프로듀스 48’에 출연했던 장규리의 합류로 완전체 컴백을 준비 중이다.

▼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즈원(IZ*ONE)과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새로운 소속사 오프더레코드(Off The Record) 엔터테인먼트입니다.

9월 21일부로 오프더레코드에서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의 매니지먼트를 진행하게 되었음을 공식 알려드립니다.

오프더레코드는 “이전 기록에도 없는 새로운 것을 앞으로 시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신생 매니지먼트사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앞둔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을 위해 최선을 다해 전폭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입니다.

현재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은 각각 데뷔와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곧 좋은 소식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오프더레코드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