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내일 출근 실화?' 붓기 빵빵, 잃어버린 V라인을 찾아서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즐거웠던 황금연휴도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내일이면 출근, 등교를 해야 한다는 사실에 슬프지만, 추석 연휴 내내 먹고 놀고 하며 갑자기 늘어난 붓기를 보면 정신이 번쩍 들면서 붓기 제거에 급급해진다. 출근 하루 전, 또는 숨어 있는 V라인을 찾고 싶다면 이번 기획에 주목하자. 페이스롤러부터 이너 뷰티템까지 모두 한자리에 모았다.

▼ 라네즈 ‘타임프리즈 페이스 핏 롤러’

가장 빠르게 붓기 제거 효과를 보고 싶다면 페이스롤러를 이용해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좋다. 라네즈의 ‘타임프리즈 페이스 핏 롤러’는 얼굴 라인에 맞춰 착 달라붙는 비대칭 형태의 페이스 롤러로 피부 탄력 개선뿐 아니라 붓기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턱 라인과 함께 팔자 주름, 미간 등에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5만 원.

▼ 엠뉴 ‘시크릿 워터 히비스커스’

붓기를 효과적으로 빼기 위해서는 아이템뿐 아니라 이너 뷰티까지 챙기는 것이 좋다. 엠뉴의 ‘시크릿 워터 히비스커스’는 히비스커스 농축액과 프락토 올리고당, 비타민 C 등을 함유해 한 포 섭취로 수분과 하루 필요한 영양을 보충한다. 특히 붓기 제거에 좋은 히비스커스 성분을 함유해 꾸준히 섭취하면 다이어트 및 부종, 혈관 건강 등에 효과적이다. 가격은 1만 5000원.(10EA 기준)

▼ 바나브 ‘핫앤쿨스킨핏’

탄탄하고 생기 있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 온도 31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바나브의 ‘핫앤쿨스킨핏’은 간편한 쿨링 케어로 붓기를 제거하는 쿨러 제품이다. 쿨링 기능이 모공 축소에도 좋기 때문에 피지, 블랙헤드 제거 후 사용하면 쫀쫀한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급한 붓기 제거뿐 아니라 피부 온도가 올라가기 쉬운 여름철에서 사용하기 좋다. 가격는 19만 8000원.

▼ 에이바자르 ‘퍼펙트 V 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

에이바자르의 ‘퍼펙트 V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는 ’핑크 마스크’로 불리며, 최근 우주소녀 성소, 슈퍼주니어 동해 등 스타들의 애정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볼 살 관리에 효과적이며, 이중턱, 양악 부위 리프팅 개선을 돕는다.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해 아래로 쳐진 살을 올려 붓기 제거와 주름 개선에 좋다. 가격은 9800원(1매 기준)

 

사진=라네즈, 엠뉴, 바나브, 에이바자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