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코덕! 소리질러~' 방탄소년단 에디션부터 뷰티 핫플까지
[오늘신상] '코덕! 소리질러~' 방탄소년단 에디션부터 뷰티 핫플까지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09.2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

그룹 방탄소년단은 최근 국내외를 넘나들며 가장 핫한 아이돌로 부상하고 있다. 그들의 무대를 보고 있으면 입덕하는 건 시간문제. 최근 팬들이 들으면 즐거운 소식이 있다. VT 코스메틱이 전속모델인 방탄소년단과 컬래버한 'VTXBTS 에디션'을 선보인 다는 것. 또한 이를 뷰티 편집숍인 네이처컬렉션에서 베이스 '글로리어스 글로리아', 색조 '슈퍼 템팅' 등 59종을 모두 독점 판매한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VT 코스메틱과 세계적인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이 그동안 네이처컬렉션이 추구해 온 전문성과 부합해 독점 판매를 결정했다”며, “네이처리퍼블릭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라는 콘셉트에 부합하도록 보다 다양한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보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 강남역에 뷰티 핫플이 론칭했다고?

개성이 통통 튀는 뷰티숍이 한가득인 강남역 메인 스트리트. 이곳에 또 하나의 뷰티숍이 오픈한다는 소식에 코덕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토털 뷰티숍 아리따움이 28일 고객 체험 콘텐츠를 선사하는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을 새롭게 론칭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취향에 맞춰, 풍성한 콘텐츠들과 전문화된 서비스, 최신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신규 브랜드를 입점시켜 새로운 고객 체험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황동희 아리따움 상무는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은 고객 체험 콘텐츠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시도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밀레니얼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예정이다"며, "고객들의 생활 동선과 쇼핑 스타일을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체험이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설계한 공간 디자인, 브랜드 라인업, 개인 맞춤형 뷰티 솔루션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한 단계 진화한 브랜드숍의 면모를 보여주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뷰티어워즈에서 11관왕한 뷰티템?

시간이 지날수록 걱정인 피부 탄력은 많은 이들의 고민 중 하나다. 이에 탱탱한 피부를 위한 화장품 검색에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국내외 뷰티 어워즈에서 11관왕 석권한 뷰티템을 만나보자.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안티에이징 제품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11관왕 석권을 기념해 기획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홍삼, 골드, 로열젤리 등을 함유한 앰풀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제니스뉴스에 "'진생 로얄 실크 럭셔리 케어 세트'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과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동일 라인의 핵심 성분을 담은 맞춤형 앰플 4종으로 구성했다"며, "최근 일교차가 큰 날씨 때문에 집중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제품에 대한 좋은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기대를 표했다.


사진=아리따움, LG생활건강,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