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미, ‘오!캐롤’ 복귀 확정 “책임지고 다시 일어설 것”(공식입장)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박해미가 뮤지컬 ‘오!캐롤’ 복귀를 결정했다.

뮤지컬 ‘오!캐롤’의 제작사 쇼미디어그룹이 2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해미의 복귀 소식을 전했다.

쇼미디어그룹은 “‘오!캐롤’에 에스더 역으로 출연 중이었던 박해미가 지난달 27일 남편 황민의 교통사고 후 모든 공식 활동을 중단했다”며, “향후 일정과 거취에 대해서 배우의 결정을 존중해 신중하게 논의한 바, 10월 3일 공연으로 복귀하는 것으로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또한 박해미는 제작사를 통해 “사고로 상처 입은 분들에게 아직 도의적 책임은 다하지 못했지만, 절대 잊지 않았고 당연히 책임질 것이다”며,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죄송한 말씀을 전한다”고 사과했다.

이어 “또한 주변정리가 끝나지 않았지만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게 되면서 저로 인해 아끼는 또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다시 무대에 서기로 고심 끝에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박해미는 “제가 견뎌야 할 무게감을 안고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반드시 다시 일어설 것이고, 많은 응원 속에서 기다려 주신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 제작진들 그리고 관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박해미는 지난 8월 27일 남편 황민의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활동을 중단했다. 


사진=쇼미디어그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