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T X 방탄소년단 에디션, 직접 발라봄 '아미들의 통장, 마를 날 없네'
VT X 방탄소년단 에디션, 직접 발라봄 '아미들의 통장, 마를 날 없네'
  • 오지은 기자
  • 승인 2018.10.0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이 날 만을 기다렸다. 매일 쏟아져 나오는 신상이지만 이번 신상은 더욱 특별하다. 바로 방탄소년단과 VT 코스메틱의 컬레버레이션 ‘VT X BTS’ 컬렉션이다.

지난 8월 31일 VT 코스메틱이 그룹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TV CF ‘타임 투 샤인(Time to Shine)’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못지않은 고퀄리티 영상으로 아미(ARMY, 방탄소년단 팬클럽)를 설레게 만들었다. 그리고 드디어 10월 6일 ‘VT X BTS’ 컬렉션이 출시됐다.

출시를 앞두고 제니스뉴스가 VT X BTS 컬렉션을 살짝 열어봤다. ‘아미’ 기자와 러블린 기자가 리뷰한 방탄소년단 화장품! 지금 영상으로 만나보자.

# 스킨케어부터 파운데이션까지, 없는 게 없다

Ⅴ 개봉템: VT X BTS 글로리아 파워데이션
Ⅴ 컬러: 01 포슬린, 02 아이보리, 03 베이지, 04 샌드, 05 허니, 06 아몬드(6종)
Ⅴ 가격: 2만 6000원(30ml)
‘글로리아 파워데이션’은 이름처럼 강력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매끄러운 발림으로 빈틈없이 밀착돼 잡티 없는 무결점 피부 완성이 가능하다. 특히 ‘이너 웨이브 브라이트 파우더’를 함유해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Ⅴ 개봉템: VT X BTS 슈퍼템팅 립 루즈
Ⅴ 컬러: 01 모먼트, 02 썸띵, 03 앤비유, 04 러브시크, 05 브릭업, 06 피키오, 07 어썸미, 08 인더무드, 09 어반코드, 10 얼스어스(10종)
Ⅴ 가격: 2만 원(4ml)
매트한 제형부터 글로시한 제품까지 총 10가지의 컬러 라인업을 자랑하는 ‘슈퍼템팅 립 루즈’다. 이 제품은 가볍게 입술에 피팅되며,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다. 특히 가벼운 벨벳 피니시로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이 특징.

Ⅴ 개봉템: VT X BTS 슈퍼템팅 아이팔레트
Ⅴ 컬러: 01 모던 뉴트럴, 02 탠더 클래시(2종)
Ⅴ 가격: 3만 2000원(15g)
글리터, 시머, 매트까지 딱 필요한 컬러만 담았다. ‘슈퍼템팅 아이팔레트’는 베이스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한 팔레트다. 

Ⅴ 개봉템: VT X BTS 본 내추럴 마스크
Ⅴ 라인업: 필 오프 마스크, 워시 오프 마스크, 캡슐 슬리핑 마스크
Ⅴ 가격: 각 2만 5000원(50ml)
이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 바로 스킨케어 제품이 있다는 것이다.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컬러, 그리고 스킨케어까지 이번 컬렉션에 모두 담았다. 스킨케어 제품 중 ‘본 내추럴 마스크’는 필 오프, 워시 오프, 캡슐 슬리핑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했으며, 상황과 취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글리터가 가득 담긴 필 오프 마스크는 피부 관리부터 보는 재미까지 챙겨 더욱 눈길이 간다.

# ARMY라면 절대! 네버! 놓치면 안 되는 뽀.인.트
▶ “보라해~” 아미들이 사랑하는 보라 패키지

이번 VT X BTS 에디션은 패키지에 보라색이 들어가있다. 아미라면 이 패키지를 보고 떠오르는 말이 있을 것이다. 바로 '보라해'. 2016년 11월 13일 팬미팅에서 방탄소년단의 뷔가 팬들의 이벤트를 보고 "보라해"라고 말했고, 이후 '보라해'는 방탄소년단과 아미 사이에서 '사랑해'라는 말 대신 사용되고 있다. 패키지마저 심쿵하는 포인트라니. 화장대에 전시하고 싶은 욕구가 솟구친다.

▶ 혜자로운 이벤트 풍년이오~

이번 에디션을 꼭 사야 하는 또 다른 이유. 엄청난 사은품 이벤트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브로마이드를 증정하고, 5만 원 이상 구매 시 멤버 전원 포켓 포토를 겟 할 수 있다. 화장품을 사면 또 하나의 굿즈를 얻을 수 있다는 말이다. 화려한 슈트를 입고 왕자님으로 변신한 방탄소년단을 보면 어느샌가 하나 둘씩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고 있는 나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영상 촬영=심원영 감독 simba@, 김인창 감독 ic2050@
영상 편집=김인창 감독 ic2050@
사진=VT 코스메틱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