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어때] ‘찬 바람에도 뽀송한 내 손을 위해’ 핸드크림, 직접 발라봄
[이거어때] ‘찬 바람에도 뽀송한 내 손을 위해’ 핸드크림, 직접 발라봄
  • 오지은 기자
  • 승인 2018.10.2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아침, 저녁으로 부는 찬 바람에 피부가 고통받는 요즘이다. 찬 바람은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에 보습이 필수인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얼굴 피부만 신경 쓰고 있다. 얼굴 보다 주름이 더욱 쉽게 지는 곳이 있는데, 바로 손이다.

나이가 들어도 탱탱한 손을 갖고 싶다면 지름 바로 보습에 신경 써야 한다. 손 케어의 가장 기본은 바로 핸드크림! 휴대성은 물론 향과 보습까지 모두 챙긴 핸드크림을 소개한다. 만 원 한 장이면 살 수 있는 착한 핸드크림, 지금 바로 만나보자.

▶ 이니스프리 ‘제주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첫 번째 추천템은 이니스프리의 ‘제주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이다. 이 제품은 월마다 다른 제주의 일상을 담은 향과 네이밍으로 제주의 일상을 떠올리게 하는 핸드크림이다. 1월의 제주를 담은 ‘게스트하우스 런드리’부터 12월의 ‘한밤의 유자차’까지 매 월 다른 향을 모으는 재미까지 챙길 수 있다.
가격: 4000원(30ml)

▶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핸드 크림’

쌩하고 부는 바람 때문에 손이 자주 튼다면 보습에 좋은 시어버터를 함유한 핸드크림을 사용해보자. 네이처리퍼블릭의 ‘핸드 앤 네이처 핸드 크림’은 보습에 효과적인 시어버터와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핸드 보습 케어를 돕는다. 여기에 복숭아부터 로즈까지 다양한 향까지 즐길 수 있다.
가격: 9900원(100ml)

▶ VT 코스메틱 ‘VTXBTS 본 내추럴 힐링 핸드크림

세 번째 추천템은 ‘VTXBTS 본 내추럴 힐링 핸드크림’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이 제품은 전 세계가 사랑하는 아이돌 방탄소년단과 VT 코스메틱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핸드크림이다. 촉촉한 보습은 물론 시간이 지난 후에도 은은하게 남은 기분 좋은 잔향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그 자체로도 의미 있는 우리의 날’,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 등 훈내 가득한 네이밍까지 팬들의 마음을 이끌기에 충분하다.
가격: 7000원(30ml)

▶ 미샤 ‘세라마이드 캡슐 핸드크림’

마지막 추천템은 보습은 물론 건강한 손 케어를 돕는 미샤의 ‘세라마이드 캡슐 핸드크림’이다. 톡톡 터지는 세라마이드 캡슐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보호하며 건조한 손을 촉촉하게 만든다. 특히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를 자랑하며,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가격: 8800원

 

사진=이니스프리, 네이처리퍼블릭, VT 코스메틱, 미샤 제공
디자인=엄윤지 디자이너 umyji@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