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데뷔’ 아이즈원, 타이틀곡은 ‘라비앙로즈’…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이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아이즈원(IZ*ONE)은 23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컬러라이즈’의 포문을 여는 1번 트랙 ‘아름다운 색’을 시작으로, ‘오마이(O’My!)’,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비밀의 시간’, ‘앞으로 잘 부탁해’, ‘반해버리잖아?(好きになっちゃうだろう?)’, ‘꿈을 꾸는 동안’, 오직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보너스 트랙 ‘내꺼야’까지 신곡과 ‘프로듀스 48’ 경연곡을 아이즈원 버전으로 재편한 총 8개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이 중 타이틀곡은 3번 트랙 ‘라비앙로즈’로 프랑스어로 ‘장밋빛 인생’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이 곡을 통해 아이즈원이 팬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특히 홈페이지 배경화면 속 세탁기 그림 위에 배치된 12개의 공을 전부 세탁기에 넣으면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면서, 타이틀곡 ‘라비앙로즈’ 음원 일부가 BGM으로 재생돼 아이즈원의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첫 번째 앨범 ‘컬러라이즈’ 1, 2, 3차 오피셜 포토에 이어 트랙리스트까지 공개를 마친 아이즈원은 데뷔 전까지 계속해서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프라인 음반은 온라인 음반사이트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사진=아이즈원 공식 S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