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우영 “블락비 선배님의 무대장악력 배우고 싶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에이티즈가 같은 회사 선배인 블락비에게 배우고 싶은 점을 언급했다.

24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신인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의 데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MC 딩동이 맡았다.

이날 우영은 “블락비 선배님들을 보면서 배우고 싶은 점은 무대장악력이다. 무대를 보면서 배우려고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어떤 조언을 들었나”라는 물음에 우영은 “선배님들이 투어 중이라 바쁘셔서 잘 뵙지는 못했다. 그래서 선배님의 존재만으로도 큰 힘이 된다. 무대 잘하고, 열심히 하라고 하셨다”라고 말했다.

또한 홍중은 “자주 뵙지는 못하지만 마주칠 일이 있으면 저희에게 응원을 해주신다.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저희는 데뷔하는 신인으로서 블락비 선배님들을 보면서 배우고 싶다. 또 저희가 개발해갈지 고민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데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는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가기 위한 긴 여정의 시작점에 서있는 에이티즈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24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