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라비앙로즈' MV 티저 2탄 공개... "라라라 라비앙로즈"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이 뮤직비디오 티저 2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걸그룹 아이즈원은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컬러풀한 영상미를 보였던 1차 티저와 달리,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즈원 멤버들을 집중 조명하고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즈원은 ‘라비앙로즈’에 맞춰 매혹적인 군무를 선보인다. 붉은색에 포인트를 둔 목도리를 다 같이 착용한 모습 등 사랑스러운 모습을 그려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반복되는 "라라라 라비앙로즈"라는 중독성 강한 하이라이트 파트로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티저 후반부에는 "기대해도 좋아 왠지 완벽해진 이 느낌, 가까이서 봐도 난 좋아"라는 랩 부분도 공개됐다.

한편 걸그룹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쇼콘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아이즈원 ‘라비앙로즈’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