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BT21부터 오액토까지' 뷰티 컬래버, 심쿵 매력에 빠질 준비 됐어?
[기획] 'BT21부터 오액토까지' 뷰티 컬래버, 심쿵 매력에 빠질 준비 됐어?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10.3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또 다시 캐릭터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이건 분명 코덕들을 심쿵사하게 만들려는 작전이다. 지난 시즌 코덕들의 지갑을 절로 열게 만들었던 캐릭터와 뷰티의 컬래버 컬렉션이 새로운 시즌 새롭게 찾아왔다. 

디즈니, 세서미 스트리트, 구데타마 등 다양한 캐릭터를 파우치에 소장할 수 있었던 지난 시즌에 이어 다양한 제품이 쏟아져 벌써부터 심장이 요동치고 있다. 어떤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있는지 빨리 만나보자.

★ 브이티 코스메틱 X BT21

브이티 코스메틱이 그룹 방탄소년단에 이어 우주스타 'BT21'과 만났다. BT21은 방탄소년단의 캐릭터다. 귀염뽀짝한 모습으로 출시한 BT21 컬렉션은 코덕과 함께 방탄소년단의 팬클럽인 아미들의 관심까지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쿠션 제품이다. 각각 워터, 새틴, 픽싱, 커버, 선 등의 기능으로 나뉘며, '치미', '타타' 등 캐릭터의 얼굴이 떡하니 박혀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깜찍한 모습에 절로 눈길이 갈 정도다. 

★ 온더바디 X 카카오프렌즈

립밤이 이렇게 크다고? 딱풀일지 의심할만한 사이즈의 립밤이 나왔다. 거기에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라이언'의 어린 시절 모습까지 새겨져 있다. 온더바디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일반 립밤보다 약 2배 정도 커다란 립밤을 내놓았다. 

'보습 대왕립밤 라이언'은 입술뿐만 아니라 볼, 팔꿈치 등 보습이 필요한 곳에 바를 수 있다. 세라마이드와 시어버터를 함유한 포뮬러로 보다 촉촉한 보습 영양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편의점 CU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참고하면 좋겠다. 

★ 더샘 X 오버액션꼬마토끼

더샘은 지속적으로 컬래버를 해왔던 '오버액션꼬마토끼'와 또 다른 컬렉션을 선보였다. 지난여름 컬렉션에서는 오버액션꼬마토끼가 훌라춤을 추며 여름을 즐겼는데, 이번에는 사랑에 빠졌다. 또한 컬렉션의 모든 제품을 강렬한 레드 컬러로 완성해 따뜻한 분위기까지 느껴진다. 

이번 컬렉션은 제품의 패키지와 디테일이 사랑스럽다. 쿠션에 환하게 웃고 있는 오버액션꼬마토끼가 그대로 들어가 있는가 하면, 치크, 립, 아이섀도 팔레트에 하트 디테일을 넣었다. 더샘 공식 홈페이지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사진=브이티 코스메틱, CU, 더샘 SNS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