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블락비의 피오가 새 싱글 티저를 통해 어린 시절 모습을 공개했다.
블락비의 소속사 세븐시즌스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블락비 피오의 새 디지털 싱글 ‘소년처럼’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했다.
공개된 세 장의 티저 이미지에는 손글씨로 쓰여진 신곡 ‘소년처럼’ 관련 문구들과 함께 꼬마 피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어린 시절이지만 지금과 변함없는 비주얼로 사진만 봐도 피오라는 것을 단번에 알 수 있다.
신곡 ‘소년처럼’은 지난해 9월 첫 솔로 싱글 ‘맨즈 나잇 (MEN’z NIGHT) Feat. 챈슬러’ 이후 발매하는 피오의 두 번째 솔로 앨범이다. 앞서 피오는 자신의 솔로곡을 비롯해 그룹 블락비, 블락비 바스타즈 앨범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하기도 했다.
피오는 tvN 예능 ‘신서유기6’와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에 이어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남자친구’ 출연을 확정,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대중과 만날 계획이다.
한편 피오의 새 디지털 싱글 ‘소년처럼’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세븐시즌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