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즈 출신’ 장대현, 본격 솔로 활동... '게임돌림픽’으로 활동 시동
‘레인즈 출신’ 장대현, 본격 솔로 활동... '게임돌림픽’으로 활동 시동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8.11.1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레인즈 출신 장대현이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돌입한다.

13일 소속사 위 엔터테인먼트는 “장대현이 오늘 개최되는 OGN ‘게임돌림픽’ 출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김동한과 함께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장대현은 여심을 자극하는 풋풋하고 귀여운 비주얼과 리듬감이 돋보이는 뛰어난 랩 실력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아이돌 중 유일무이한 ‘토목 기능사’ 출신이라는 특이 이력뿐만 아니라 ‘콘크리트 기능사’, ‘측량 기능사’, ‘CAD’, ‘워드’ 등 다양한 자격증까지 보유하고 있어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 멤버로 합류한 장대현은 1년간 다양한 무대를 통해 존재감을 뽐내며 팬들과 만나왔다. 레인즈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에는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장대현은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시작으로 다방면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며 “대중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다재다능한 끼를 보유한 장대현의 활약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사진=위 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