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출시 소식에 가슴이 뜨거워진다’ 20주년 신상부터 립스틱 키트까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어른되면 여드름도 없어진다면서요...

어른이 되면 여드름이 없어지니까 공부 열심히 하라는 말을 들어봤을 거다. 하지만 여드름은 계속 나고 또 난다. 다 거짓말이었다. 여드름은 케어만이 답이다. 에이솔루션은 출시 20주년 기념 신제품을 선보였다. 홈 케어를 콘셉트로 여드름 집중 관리를 돕는 ‘트러블 포커스 라인’ 1종, 여드릅 발생 요인 케어 ‘아크네 클리어 라인’ 4종으로 구성했다. 20가지 주의 성분을 담지 않았으며, 여드릅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했다. 

에이솔루션 관계자는 “심해지는 미세먼지, 식습관, 스트레스 등의 문제로 여드름은 나이를 불문하고 모든 연령대에서 지속 증가하고, 초기 여드름 발생 나이도 어려지는 추세다”며, “홈케어만 잘해도 여드름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어 20주년 기념 제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반짝이는 별처럼 빛나는 홀리데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컬렉션들이 아름답게 쏟아지고 있다. 텅장이어도 행복한 요즘이다. 아이오페는 빛나는 별들의 아름다움을 담은 ‘아이 호프(I HOPE)’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과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에어쿠션’ 등 총 5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아이 호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밤하늘에 수 놓아진 반짝이는 별을 바라보며 소원을 빌 듯 겨울밤에 빛나는 별들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으로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 예쁘니까 자꾸 지르고 싶어!

립스틱은 화장대 위에 한가득이어도 신상만 보면 자꾸 눈이 간다. 특히 예쁜 컬러 제품이 담긴 키트를 보면 마음과 지갑이 함께 열린다. 조성아22는 오는 14일 립스틱 스페셜 키트 ‘페블루즈’를 공개한다. 이번 제품은 조성아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컬러 레시피를 담은 립스틱이다. 화사한 인상을 연출하며, 시어버터, 망고씨버터 등 5종의 버터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날에도 촉촉한 입술로 케어한다. 컬러는 ‘뽀삐 레드’, ‘애플 핑크’ 등 6종이다. 

조성아22 관계자는 제니스뉴스에 "입술엔 피지선이 존재하지 않아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칙칙해지고, 주름과 각질이 쉽게 생긴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페블루즈'는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조성아만의 컬러 레시피로 동안 입술로 연출하는 제품이다"고 밝혔다.

사진=에이솔루션, 아이오페, 조성아22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