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22일 워너원 컴백쇼… 타이틀곡 ‘봄바람’ 최초 공개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Mnet에서 워너원의 컴백쇼를 대대적으로 준비해 공개한다.

오는 2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워너원의 컴백쇼는 Mnet에서만 방송하는 것이 아닌 Mnet, M2, 워너원 공식 페이스북 및 M2, Mnet Official, Mnet KPOP 유튜브를 통해서 글로벌 팬들을 향해 동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Wanna One COMEBACK SHOW : POWER OF DESTINY’에서는 오는 19일 오후 6시에 발매 예정인 워너원의 정규 앨범 ‘1¹¹=1(POWER OF DESTINY)’의 타이틀곡 ‘봄바람’과 수록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기존 생방송으로 했던 컴백쇼와는 다르게 녹화방송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타이틀곡 ‘봄바람’은 하나로 함께 하던 너와 내가 서로를 그리워하게 되어버린 운명, 그 운명에 맞서 싸우며 다시 만나 하나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낸 노래다.

또한 컴백쇼에서는 운명을 주제로 한 워너원의 ‘가을맞이 사생대회’와 멤버들이 식사를 하며 자연스럽게 컴백에 대한 토크를 나누는 ‘컴백 테이블’ 등이 예정돼 있어 다채롭고 진솔한 워너원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탄생한 워너원은 데뷔 무대인 프리미어 쇼콘을 시작으로 매번컴백쇼를 진행해왔다. 한층 더 성장한 워너원의 음악성과 Mnet의 노하우가 담긴 무대가 만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