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새소식 #박시연 #에이핑크 박초롱 #미샤 X KT
뷰티업계 새소식 #박시연 #에이핑크 박초롱 #미샤 X KT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11.16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박시현, 라뮤즈 모델 발탁

 

배우 박시현이 라뮤즈의 모델로 선정됐다. 라뮤즈는 박시연과 함께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을 11월 출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광고 영상, 메이킹, 화보 등을 11월 공개한다.

라뮤즈 관계자는 "박시연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자연스런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라뮤즈와 부합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새롭게 선보이게 될 박시연의 광고 캠페인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 고 전했다.

# 에이핑크 박초롱, 베리디크 모델 발탁

걸그룹 에이핑크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전 "박초롱이 화장품 브랜드 베리디크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박초롱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뽐내며, 청순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또한 특유의 화사한 비주얼이 돋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베리디크 관계자는 “박초롱은 왕성한 활동으로 국내외에 영향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특유의 청순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철학에 걸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박초롱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 미샤에서 KT 멤버십 제휴 할인이?

미샤는 KT와 멤버십 제휴를 체결해 상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적용되며, 할인 금액 한도, 금액과 상관 없이 1회 100점만 차감된다. 다른 행사와 중복 적용 불가, 초저가 제품 등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화장품 브랜드와 통신사의 제휴는 드문 일이지만 고객들의 생활에 더 친숙한 브랜드가 되고자 이번 제휴를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 편의를 위해 고민을 거듭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라뮤즈, 베리디크, 에이블씨엔씨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