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6', 한콩일 특집 마지막 '한국편' 시작... 폭풍 웃음 예고!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예능 ‘신서유기6’가 한콩일 특집의 마지막 한국으로 향한다.

지난주 방송된 tvN ‘신서유기6’에는 ‘어메이징 레이스’의 상품이 공개됐다. 은지원은 100분의 1 확률로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권을 뽑았고, 이수근은 단번에 크루즈 여행권을 뽑아 제작진을 멘탈 붕괴에 빠뜨렸다.

또한 기상미션에서는 안재현이 신들린듯한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시청률 역시 평균 6.3%, 최고 7.3%(닐슨코리아 전국 유료플랫폼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오늘(18일) 방송 분에는 ‘한.콩.일’ 특집의 마지막 한국편이 그려진다. 한국과 홍콩, 일본의 기념품들을 걸고 또 한번의 대방출 게임이 펼쳐질 예정이다. 서로 취향이 비슷한 강호동과 안재현, 이수근과 은지원, 송민호와 피오가 팀을 이뤄 2:2:2 대결을 펼친다.

특히 많은 시청자들에게 폭풍 웃음을 선사한 ‘고요 속의 외침’ 게임이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높인다. 더불어 이날 방송에는 3:3 편을 나눠 레이스도 펼쳐진다.

갑작스럽게 시작된 레이스에 각 팀의 주장인 강호동과 이수근이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또 은지원은 멤버 모두를 의심하는 모습으로 레이스를 혼돈에 빠뜨렸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신서유기6’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