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워너원, 신곡 MV 비하인드 공개... '봄바람' 주의보
'컴백 D-1' 워너원, 신곡 MV 비하인드 공개... '봄바람' 주의보
  • 오지은 기자
  • 승인 2018.11.1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워너원이 역대급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워너원 측이 18일 첫 번째 정규앨범 ‘1¹¹=1 (파워 오브 데스티니)’ 타이틀곡 ‘봄바람’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비롭고 무거운 분위기의 첫 번째 티저와 천진난만한 모습을 엿볼 수 있었던 두 번째 티저보다 워너원의 친근한 매력이 더 고스란히 담겼다.

워너원 멤버들은 잔잔한 물 위에서 있는 듯 꾸며진 신비로운 공간, 강렬한 단체 샷을 보여줬던 하얀색 신전, 장난기 가득한 장면이 인상적이었던 화려한 색의 집 등 다양한 세트장을 오가며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앨범을 준비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새로운 비주얼 콘셉트, 타이틀곡의 리스닝 포인트 등을 이야기하면서도 끊임없이 워너블을 언급하는 팬 사랑을 보여줘 이번 활동이 워너원과 워너블 모두에게 특별한 순간이 될 것을 예고했다.

오는 19일 발매되는 ‘1¹¹=1(파워 오브 데스티니)’은 ‘1÷x=1’ ‘0+1=1’ ‘1-1=0’ ‘1X1=1’ 등 그 동안 연산 시리즈를 선보였던 워너원이 주어진 운명을 개척해내고자 하는 의지를 ‘1¹¹=1’라는 수식으로 형상화한 워너원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하성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불꽃놀이’, 박우진이 랩메이킹을 맡은 ‘어웨이크(Awake)!’, 2017년 11월에 발매돼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뷰티풀(Beautiful)’의 새로운 버전 ‘뷰티풀 (Part.ll)' 등 총 11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봄바람’은 하나로서 함께하던 너와 내가 서로를 그리워하게 되어버린 운명(DESTINY), 하지만 그 운명에 맞서 싸우며 다시 만나 하나가 되고자 하는 의지(POWER)를 담은 곡으로 한층 더 성장한 워너원의 음악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워너원의 첫 번째 정규 앨범 ‘1¹¹=1(파워 오브 데스티니)’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스윙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