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이 신선한 만남은 뭐지?' 데블스도어부터 BT21까지
[오늘신상] '이 신선한 만남은 뭐지?' 데블스도어부터 BT21까지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11.2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어머, 내 통장에 무슨 일이? 오늘도 많은 신상 아가들이 세상으로 나왔다. 지갑 사정 봐주지 않고 나오는 신상 때문에 통장은 '텅장'이지만 예쁜 신상을 놓칠 수는 없다. 오늘은 어떤 아가들이 내 장바구니를 채울지, 트렌드 좀 안다는 한국의 패션 피플이 주목하고 있는 따끈따끈 신상을 빠르게 알아봤다.

# 패션과 펍이 만났다? 게스X데블스도어

컬래버레이션은 항상 흥미롭다. 특히 패션과 음식, 라이프스타일 등 서로 다른 조합은 더욱 눈길이 간다. 거스와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가 만났다. 이번 컬렉션은 게스의 스트리트 무드에 데블스도어의 시그니처 악마 뿔 디자인을 담아 다크한 매력이 가득하다. 후드 집업, 맨투맨, 볼캡 등으로 구성했다.

게스 관계자는 “게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컬랙션을 비롯해 패션과 비패션분야를 넘나들며 다양한 서브컬쳐 및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트렌디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 멋스러움이 폭발했다, MLB '블랙팬서 시리즈'

이름에서부터 카리스마와 시크한 분위기가 넘치는 블랙팬서를 패션에 담는다면? 엠엘비는 '블랙팬서 시리즈'를 출시했다. 야구 경기 중 발이 빠른 선수의 스피디한 도루 플레이에서 영감을 받은 게 특징. 블랙팬서 및 치타 아트윅을 자수와 스팽글로 표현했다. 

엠엘비 마케팅 담당자는 “치타 자수가 들어간 모자와 맨투맨은 레오파드 패턴 트렌드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롱패딩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며, “유니크하면서도 강렬한 스트리트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스팽글 장식의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 더욱 따뜻하게 '홀리데이' 맞이하는 방법

계절은 춥지만, 연말은 언제나 따뜻한 분위기가 가득하다. 홀리데이 시즌뿐만 아니라 내 마음까지 겨냥한 컬렉션 때문일지도 모르겠다. 사만사타바사는 홀리데이 에디션 '해피'를 선보였다. 탈부착이 가능한 페이크 퍼 디테일, 파우치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브라운, 네이비블루 등 다양한 컬러로 만날 수 있다. 

사만사타바사 관계자는 "홀리데이 에디션 해피는 버킷백 스타일에 퍼 소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연령대를 불문하고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소재를 변형해 이번 상품 구성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우주스타 만나볼래? 리복XBT21

살면서 지구스타도 아닌 우주스타를 만나볼 수 있을까? 리복은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BT21 캐릭터와 협업한 라인을 오는 12월 출시한다. 기존의 '인스타 펌프 퓨리', '컴플리트 2LCS', '브릿지 2.0' 제품 등 총 21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글로벌 밀레니얼 캐릭터 BT21과 패션 피플들에게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온 리복 제품들이 만나 개성적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또 하나의 패션 아이템의 탄생을 앞두고 있다”며, “패션 피플과 BT21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게스, 엠엘비, 사만사타바사, 리복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