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어때] '놓치고 싶지 않아!' 소장가치 200% 홀리데이템은 무엇?
[이거어때] '놓치고 싶지 않아!' 소장가치 200% 홀리데이템은 무엇?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11.2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어느새 2018년의 끝이 보이고 있다. '언제 이렇게 지났지?'라는 마음이 들 정도로 순식간에 지나 크리스마스도 코앞이다. 하지만 아쉬운 것도 잠시다. 이맘때쯤 찾아오는 선물 같은 뷰티템들이 올해도 역시 쏟아지고 있다. 

이에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홀리데이 컬렉션 속 뷰티템을 찾아봤다.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할 아이 팔레트부터 촉촉한 보습 크림, 쿠션 파운데이션까지 놓치고 싶지 않은 아이템을 지금 공개한다. 

# 클리오 '클리오 어드벤쳐 프로 레이어링 아이 팔레트' 

 

클리오가 2018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어드벤처 컬렉션'을 출시했다. 그중 '클리오 어드벤쳐 프로 레이어링 아이 팔레트'는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을 떠오르게 하는 아날로그 감성 패키지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핑크, 퍼플, 베이지, 골드 등의 컬러와 매트, 펄 텍스처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3만 5000원.

# 네이처리퍼블릭 '그린 홀리데이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네이처리퍼블릭은 숲 속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담은 '2018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공개했다. 올해로 3회째 브랜드 키뮤와 컬래버한 에디션이다. 특히 겨울철 보습을 선사하는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에 디자인을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가격은 2만 5000원.

# 에뛰드하우스 '타이니 트윙클 컬러 아이즈' 

에뛰드하우스는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아홉 가지 컬러로 구성한 '타이니 트윙클 컬러 아이즈'는 패키지까지 반짝거리는 글리터가 가득하다. 특히 '1호 로즈 골드 오너먼트'는 은은한 로즈 골즈 컬러가 돋보여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한다. 가격은 2만 500원.

# 숨37°X장인희 '에어라이징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

숨37°는 장인희 작가와 다시 한번 만났다. 거울의 파편화된 조각들을 조합해 시간 속에 담긴 삶의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했다. 이를 적용한 '에어라이징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입체적인 라인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5만 5000원.


사진=클리오, 네이처리퍼블릭, 에뛰드하우스, LG생활건강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