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꿀 떨어지는 피부 원해?' 메이크업부터 뷰티 디바이스까지
[오늘신상] '꿀 떨어지는 피부 원해?' 메이크업부터 뷰티 디바이스까지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11.2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원해?

12월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연말 분위기가 스멀스멀 퍼지고 있는 요즘, 분위기에 맞춰 뷰티 브랜드의 홀리데이 컬렉션도 쏟아지고 있다. 에이프릴스킨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러블리한 핑크 패키지로 구성한 '핑크홀릭 에디션'을 선보였다.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핑크홀릭'을 비롯해 '퍼펙트 매직 킬 핏 틴트', '핑크홀릭 퍼 파우치' 등으로 구성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약속이 잦은 연말 시즌을 맞아 완벽한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아이템 위주로 구성해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며, “핑크홀릭 에디션을 통해 어디서든 빛나는 파티 메이크업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문질 문질하면 꿀피부 완성?

집에서 편하게, 짧은 시간에 꿀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의 인기가 멈출 줄 모르고 있다. 이에 맞춰 미샤도 뷰티 디바이스 '갈바닉 이온&LED 마사지기'를 출시했다. 스킨케어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도록 돕는 제품으로, 스킨케어의 방향과 피부 상태에 따라 3단계로 마사지 기능을 선택할 수 있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미샤의 갈바닉 이온&LED 마사지기는 미샤가 선보인 첫 홈 에스테틱 뷰티 디바이스다”며, “'보랏빛앰플'이나 '비폴렌엠풀러'처럼 효능이 입증된 미샤의 스킨케어 제품과 병행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민감 피부도 자극 없이 깨끗하게!

민감한 피부라면 공감할 거다. 클렌징 제품도, 방법도 꼼꼼하게 따지게 된다. 메디큐브는 피부 진정을 돕는 칼라민 파우더를 담은 '레드 칼라민 클렌징 워터'를 공개했다. 순수 칼라민 파우더 원물을 그대로 함유한 2층상 제형으로, 잘 섞이도록 흔들어 사용하는 제품이다. 또한 미셀라 기술, 보습 성분, EWG 그린 등급 성분 등으로 예민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레드 칼라민 클렌징 워터는 순수 칼라민 파우더만을 함유해 자극 없이 딥 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이다”며, “자극 없이 촉촉하고 말끔하게 메이크업 잔여물 및 노폐물을 지워주는 저자극 클렌징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사진=에이프릴스킨, 에이블씨엔씨, 메디큐브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