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박용인 “차은우 나오는 MV, 제가 나가면 안 될 것 같았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어반자카파가 뮤직비디오에 대해 이야기했다.

27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과 대강당에서 그룹 어반자카파의 정규 5집 ‘05’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멤버 조현아, 권순일, 박용인이 참석했다. MC는 오상진이 맡아 진행했다.

어반자카파는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 두 편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뮤직비디오네는아스트로 차은우를 비롯해 김재영, 박규영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조현아는 “두 곡의 뮤직비디오가 서로 연결이 돼 있다. 등장하는 인물, 상황들이 이어진다.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뜻대로’를 보면 시리즈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차은우, 김재영, 박규영 씨가 출연해서 삼각관계를 연출한다”라고 소개했다.

“어반자카파는 출연하지 않았나?”라는 MC의 물음에 박용인은 “저희는 출연하지 않았다. 차은우 씨가 나오다가 제가 나오면 안 될 것 같았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아가 권순일은 “11월 29일에 ‘뜻대로’ 뮤직비디오가 나올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어반자카파의 새 앨범 ‘05’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인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를 포함해 총 10개의 곡이 담겼다.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