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푸석푸석 각질, 너로 제거하겠다!' 토너부터 스크럽까지
[오늘신상] '푸석푸석 각질, 너로 제거하겠다!' 토너부터 스크럽까지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11.3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묵은 각질 때문에 피부가 거칠다면?

쌓이다 못해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은 역시 불리는 거다. 파파레서피는 '블랙헤드 오프 부스팅 토너'를 출시했다. 숯 추출물을 10% 담아 묵은 각질과 블랙헤드를 케어한다. 또한 필 오프 제품을 사용하기 전 화장솜에 적셔 얹어두면 각질 등을 제거하기 쉽게 불리는 역할을 한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필 오프 팩을 즐겨 하는 분이라면 블랙헤드 토너를 사용해 블랙헤드 제거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각종 오염물질로 인해 피부에 쌓인 노폐물들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것이 건강한 피부관리의 첫걸음이다”고 전했다.

# 메이크업 밑에 숨은 각질?

메이크업으로 고이 숨긴 각질이 시간만 지나면 모습을 드러낸다. 에이프릴스킨은 물티슈처럼 뽑아 사용하는 '퍼펙트 워터 핏 수정화장패드'를 선보였다. 각질 부각, 다크닝 등 무너진 메이크업을 닦을 수 있어 갈라지지 않는 찹쌀떡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저자극 식물성 메이크업 부스팅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인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기존 ‘퍼펙트 수정화장패드’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극건성 피부 및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도록 보습력을 강화해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마치 새로 메이크업을 한 듯 촉촉하고 완벽한 수정 메이크업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 순하게 매끄러운 피부로 케어하자!

스크럽만 하면 따갑고 후끈거린다면 순하고 또 순한 제품을 찾고 있을 거다. 라벨영은 매끈한 피부를 위한 '쇼킹블랙솔트페이스스케일러'를 공개했다. 푸석푸석하고 거친 피부를 케어하는 페이스 전용 스크럽 제품이다. 자연 유래 성분 블랙솔트를 담아 연약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또한 블랙솔트와 숯가루의 고유 색상, 베르가모트 오일 향을 첨가해 연약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스크럽을 꾸준히 해 온 기획자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하면서도 각질 제거에는 탁월한 페이스 스케일러를 연구 개발해 탄생한 제품이다”며, “기존의 자극적인 스크럽제의 단점은 보완하고 영양이 풍부한 블랙솔트의 특강점을 담았다”고 밝혔다.


사진=파파레서피, 에이프릴스킨, 라벨영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