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월급은 써야 제맛' 홀리데이부터 SNS 대란템까지, 연말 냄새 폴폴 뷰티템
[오늘신상] '월급은 써야 제맛' 홀리데이부터 SNS 대란템까지, 연말 냄새 폴폴 뷰티템
  • 오지은 기자
  • 승인 2018.12.01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코덕 지갑 열리는 NEW 소식!

‘코덕’들을 두근거리게 할 새로운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소식이다. 메이크업 브러시 브랜드 더툴랩이 연말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2018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브러시 2종의 미니 브러시와 레드 가죽 파우치로 구성됐다.

백수경 더툴랩 대표는 “올 한해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정판 세트를 선보였다”며, “특히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가죽 장인을 섭외해 파우치 자체의 완성도도 크게 높여 연말 모임이나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새로운 SNS 대란템 예고!

최근 스틱파운데이션으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던 조성아뷰티가 새로운 스틱 제품으로 대란을 예고했다. 조성아뷰티의 신제품 ‘피치 톤 커버 스틱’은 커버 밤과 톤 보정 밤을 6:4 비율로 배치해 바를 때마다 투톤 믹스되면서 복숭아 빛 톤 커버를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성아뷰티 측은 “얼굴 굴곡에 맞춰 커브형으로 제작된 고밀도 텐션 브러시가 피치 톤 커버 스틱 하단에 결착돼 브러시 결자국 없는 섬세한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맑은 복숭아 톤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인기 제품을 한 번에?

아이소이의 인기상품을 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된 아이소이의 ‘잡티&탄력 한정 기획세트 2종’은 2013년 1월부터 2017년 12월까지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드 에센스 부문' 1위를 수상한 '잡티세럼'과 아이소이 인텐시브 리프팅라인으로 주름,미백을 한 번에 잡는 '코어탄력세럼’이 메인으로 구성됐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겨울철 탄력이 떨어지는 시기에 주름 고민을 호소하는 연령층이 점점 낮아지면서 보다 많은 분들이 제품을 쉽게 테스트하고,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올리브영 전용 기획상품을 출시했다”며, “이번 기획세트는 풍성한 기획에 할인까지 더해져 지출이 많은 연말에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내 파우치에는 장미가 있다

또 다른 홀리데이 컬렉션 소식이다. 뷰티 브랜드 오휘가 연말을 앞두고 홀리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로즈페탈 레드&골드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두 컬러의 제품이 함께 구성된 ‘레드&골드 쿠션 기획’과 레드 쿠션 및 스페셜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레드 쿠션 기획’ 등 총 두 가지로 선보였다.

오휘 담당자는 “이번 에디션은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이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한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를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 것”이라며, “연말 화사한 메이크업은 물론 주목받는 홀리데이 아이템으로도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사진=더툴랩, 조성아뷰티, 아이소이, 오휘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