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성,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 김태리-백진희와 한솥밥
정혜성,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 김태리-백진희와 한솥밥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8.12.0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혜성 - 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배우 정혜성이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정혜성은 지난 2009년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 ‘오만과 편견’, ‘오 마이 비너스’, ‘리멤버 – 아들의 전쟁’, ‘구르미 그린 달빛’, ‘김과장’, ‘의문의 일승’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얼굴을 내비치며 자신의 입지를 다져왔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에서 대중들과 만남을 가지며 또 다른 매력을 뿜어내기도 했다.

또한 정혜성은 내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메이트’에서 현실공감 솔직한 연애담으로 관객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영화에서는 또 어떠한 모습으로 대중들과의 만남을 가질 지 기대를 모은다.

정혜성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제이와이드컴퍼니는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배우 정혜성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더 많은 분들에게 전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 또한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혜성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제이와이드컴퍼니는 배우 이상윤, 엄지원, 김소연, 강예원, 백진희, 김태리, 최다니엘, 천호진, 배종옥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제니스뉴스 DB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