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받고 싶다, 너란 녀석' 선물하기 좋은 뷰티템
[오늘신상] '받고 싶다, 너란 녀석' 선물하기 좋은 뷰티템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12.0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간단하게 연말 메이크업 가능?

화려한 메이크업이 하고 싶어지는 연말.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교원더오름은 메이크업 키트 '조성아 블랙 라벨 스페셜 패키지'를 단독 출시했다. '브이에프 크림', '마스터 아이섀도우 키트' '마스터 듀얼 브로우 메이커', '브이에프 립 앤 글로스' 2종 등 총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조성아 블랙 라벨 스페셜 패키지는 여러 선택의 고민 없이 초보자들도 누구나 쉽게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다가오는 연말 모임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전문가처럼 볼륨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겨울철 촉촉한 수분은 필수지!

건조하다는 게 바로 느껴지는 요즘, 촉촉한 보습 관리는 필수다. 정샘물은 '에센셜 물 크림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반전 텍스처를 느낄 수 있는 50ml '에센셜 물 크림' 대용량 제품과 30ml 정품을 각각 담았으며, '클린 스타트 디톡씨드 크리미 폼' 등을 함께 담았다. 

정샘물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주변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 에센셜 물 크림 세트를 기획했다"며, "부담없는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 따뜻한 연말을 맞길 바란다"고 말했다.

# 밖은 추우니 집에서 자연을 즐겨보자!

이불 밖이 위험해지고 있다. 자연을 즐기고 싶어도 너무 추워 오들오들 떨게 된다. 이럴 때는 간접체험을 해보자. 설화수는 겨울철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돕는 페이스 오일 '여온오일'을 공개했다. 잣에서 추출한 해송자유와 한방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케어한다. 라이트 타입 '청아지향', '백화지향', '윤조지향'과 리치 타입 '홍서지향', '흑여지향'으로 총 다섯 가지다. 

설화수 관계자는 "여온오일의 빛, 나무, 꽃, 열매, 뿌리 등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한 다섯 가지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향은 내면의 감성을 일깨운다"고 설명했다. 


사진=교원더오름, 정샘물, 설화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