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티통신 #신혜선 모델 발탁 #비브라스 겨울 화보 #리쎄덤 론칭
오늘의 뷰티통신 #신혜선 모델 발탁 #비브라스 겨울 화보 #리쎄덤 론칭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12.09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신혜선, 보타닉힐 보 전속 모델 발탁

배우 신혜선이 보타닉힐 보 전속 모델로 활동한다. 첫 활동으로 신규 안티에이징 라인 '프로바오덤'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혜선은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보타닉힐 보 관계자는 “신혜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배역마다 호평받는 연기를 보여주는 에너지가 보타닉힐 보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신혜선과 함께 여성들의 피부 고민과 안티에이징에 대해 적극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 비브라스, 겨울 메이크업 화보 공개

비브라스는 트렌디한 연말 시즌과 어울리는 겨울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리바이브 미 립스 이탈리안 키스', 'P.S. 립스틱 매트 벨벳' 등을 활용해 립에 포인트를 넣은 우아한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비브라스 관계자는 제니스뉴스에 "이번 겨울 메이크업 화보는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놈코어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춰 립 제품과 섀도 등 데일리 제품으로 연말 시즌 메이크업룩을 연출했다"며, "피부 톤과 잘 어울리는 립 컬러를 선택해 풀립을 연출하면 보다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메디 브랜드 '리쎄덤' 론칭

메디 브랜드 리쎄덤이 브랜드 공식 론칭했다. 의학 저눈성을 바탕으로 피부 본연을 건강을 되찾을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하는 콘셉트로 개발했다. 파라벤, 알코올, 향료 등을 제외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프로텍션 쉴드 크림', '펩티드 리페어 크림' 등으로 구성했다. 

리쎄덤 관계자는 “리쎄덤 전 제품은 피부가 원하는 성분과 피부 안정성 검사를 했다”며, “좋은 품질로 피부가 연약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개인의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사진=보타닉힐 보, 비브라스, 리쎄덤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