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에 프레디 머큐리가? 프레디 메아리 기대감 UP
'개그콘서트'에 프레디 머큐리가? 프레디 메아리 기대감 UP
  • 권구현 기자
  • 승인 2018.12.09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권구현 기자] ‘봉숭아학당’에 프레디 머큐리가 부활한다.

9일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간판 코너 ‘봉숭아학당’에서 개그맨 곽범이 록밴드 ‘퀸’의 보컬 프레디 머큐리를 패러디한다.

‘사람들을 메아리치게 한다’는 프레디 메아리 곽범은 녹화 당일 등장부터 압도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좌중을 휘어잡았다. 호탕하게 내뱉는 “올라잇~”이나 제자리에서 빙글 도는 차진 동작들은 프레디 머큐리 특유의 포인트를 제대로 살려내며 모두를 흥분케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프레디 머큐리를 복사, 붙여넣기 한 듯한 비주얼을 선보인 그는 폭발적인 무대매너까지 겸비해 완벽한 싱크로율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전무후무한 관객 호응을 끌어냈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쏠리고 있다.

녹화를 마친 곽범은 “한 달 전쯤 친구와 만났는데, 친구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주인공을 보는 내내 제 생각만 났다고 하더라. 그 후 영화와 퀸의 ‘라이브 에이드’ 영상을 수십 번 돌려봤는데 그의 모습이 정말 멋있어서 새 캐릭터를 만들게 되었다”며 프레디 메아리의 탄생 비화를 밝혔다.

이어 “첫 주에는 닮은 외모나 몸동작이 기억에 많이 남으실 것 같은데, 앞으로는 그 안에 재미있는 개그들을 많이 채워서 누가 되지 않게 성심성의껏 열심히 하겠다. 프레디 머큐리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어디선가 들어봤을 노래들이니 편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진정성 담긴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2

권구현 기자
권구현 기자

kvanz@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