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나에게 선물하기 좋은 소소한 사치' 젤 네일부터 스킨케어까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반짝이는 손끝! 잊지 않았지?

특별한 날을 빛내줄 네일아트는 연말 분위기에 빠져서는 안 될 포인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컬러앤네이처 글리터피아 젤네일 스트립'을 출시했다. 비비드한 컬러와 별, 하트, 글리터 포인트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스티커 타입 네일 제품이다. '스타크러쉬', '레더핏 스타', '버닝 샌드' 등 총 6종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최근 적은 비용으로 자신을 가꾸는 '작은 사치'와 '셀프 네일'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붙이는 스티커 타입의 젤 네일 스트립을 선보이게 됐다"며, "네일 시장의 성장세에 따라 올해 초 다양한 제형의 네일 라인업을 재정비했으며, 스티커 네일까지 출시해 관련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 자꾸만 트고, 갈라지는 입술에는?

트고, 갈라지고, 건조한 입술을 탄탄하게 케어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시카고는 '시카 립밤'을 선보였다. 천연 유래 보습 성분으로 입술 손상 케어 및 장벽 강화, 보습 세 가지 효과를 선사하는 3 in 1 올인원 제품이다. 젤 제형이 끈적임 없이 입술에 얇게 밀착돼 메이크업 전후 모두 사용 가능하다. 

시카고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출시한 시카 립밤은 각종 천연 유래 보습 성분들을 담아 피부 중 가장 얇은 입술 고민을 케어하는 고보습 립밤이다”며, “유해 의심 성분 없는 시카 립밤과 함께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리론칭은 언제나 설렌다!

애정하는 제품이 사라지는 일처럼 아쉬운 일도 없다. 때문에 애정템의 리론칭 소식은 반가울 수밖에 없다. 듀크레이는 지성피부를 위한 수분크림 '케라크닐 마티티앙'을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매장에 다시 론칭했다. 이번 리론칭을 통해 케라크닐 제품군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케라크닐 마티티앙은 과다 피지 분비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는 오일 컨트롤 에멀션이다.  

듀크레이 관계자는 “겨울철에도 속은 건조하고 겉은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리론칭을 기획했다”며, “피지 조절과 수분 공급이 동시에 되는 오일 컨트롤 에멀션을 통해 보송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시카고, 듀크레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