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엔터 첫 시즌송, ‘타이밍’ MV 티저 공개… B1A4부터 오마이걸까지
WM엔터 첫 시즌송, ‘타이밍’ MV 티저 공개… B1A4부터 오마이걸까지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8.12.10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WM엔터테인트먼트 소속 가수들의 첫 시즌송 프로젝트의 신곡 ‘타이밍’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10일 정오 WM엔터테인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소속 가수들의 첫 시즌송 프로젝트 ‘HELLO !WM’의 신곡 ‘타이밍(Timing)’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게재됐다.

약 30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에는 겨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분위기 속에서 WM엔터 소속 아티스트 비원에이포(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멤버들의 따뜻한 감성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신곡 ‘타이밍’은 영상 속 “번져가는 마음, 꿈꿔왔던 순간, 지금 너와 나”라는 가사에서 느껴지듯 사랑하는 이를 만나기 직전의 설레는 마음을 담고 있다. 특히 WM엔터테인트먼트에서 소속 아티스트들이 단체로 시즌송을 발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알려져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2018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겨울, 사랑하는 사람에게 수줍게 인사하듯 다가온 'HELLO! WM' 이라는 프로젝트는 한 해 동안 W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음악을 사랑해줬던 팬들뿐 아니라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따뜻하고 설레는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WM엔터테인트먼트 첫 시즌송 프로젝트 ‘HELLO! WM’의 신곡 '타이밍'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