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안재욱-정성화-양준모 프로필 컷 공개... 안중근 의사 완벽 몰입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 공연의 주역 3인의 프로필 컷이 공개됐다. 

뮤지컬 '영웅' 측이 극 중 안중근 역을 맡은 배우 안재욱, 정성화, 양준모의 모습이 담긴 프로필 컷을 공개했다. 

‘영웅’ 10주년 기념공연 프로필 컷은 작품의 시대적 배경을 연상시키는 사실적인 톤과 작품이 가진 묵직한 색채를 그대로 담아 디자인됐다. 

극 중 안중근 역의 안재욱, 정성화, 양준모는 안중근 의사의 강렬한 염원을 그대로 담은 듯 굳센 필체의 ‘대한독립’이 적힌 태극기를 배경으로 결연한 눈빛과 강건한 자세를 취하며  안중근 의사의 의지를 오롯이 표현해내 눈길을 끈다.

‘영웅’은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집중 조명해 조국을 위해 헌신한 애국지사의 면모와 운명 앞에서 고뇌하는 인간의 모습을 깊이 있게 담아낸 작품이다. 

2019년 공연될 ‘영웅’ 10주년 기념공연은 개막 10주년을 맞이해 작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면서도 현시대를 살아가는 관객에게 맞는 울림을 전달하기 위해 스토리 및 넘버가 부분 수정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한편 뮤지컬 '영웅'은 내년 3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오는 18일 1차 티켓을 오픈한다. 

 

사진=에이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