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곰손도 금손처럼 가능?' 든든한 메이크업 뷰티템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메이크업은 항상 눈썹이 문제지!

인상을 좌우하는 눈썹 모양은 메이크업 초보자들이 가장 그리기 어려워하는 부분이다. 디어달리아는 '퍼펙트 브로우 롱웨어 스컬프팅 펜슬'을 출시했다. 삼각형 펜슬과 스크루 브러시로 구성해 눈썹 윤곽 디자인과 결 정돈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또한 눈썹 모 위에 필름막을 형성해 컬러를 오랜 시간 선명하게 유지한다.

디어달리아 관계자는 제니스뉴스에 "퍼펙트 브로우 롱웨어 스컬프팅 펜슬은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사용을 배제하는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인 디어달리아에서 건강한 색조 메이크업을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며,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완벽한 눈썹 모양을 연출할 수 있고, 눈썹 모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눈썹 케어까지 가능하다"고 전했다. 

# 메이크업 걱정 없이 든든하게!

조금 더 특별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원하지만, 막상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때는 키트에 눈을 돌려보자. 베네피트는 홀리데이 시즌 키트인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 2종을 공개했다. 기존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미니 립 틴트 키트 '틴트 페이브스&크레이브스', 아이브로 키트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는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하나에 담아 더욱 특별하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베네피트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라 친구나 연인을 위한 선물, 셀프 기프티 아이템으로 선택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어떤 연말 선물을 할지 고민이라면?

어떤 연말 선물을 준비할지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에르보리앙은 연말을 맞아 다양한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CC크림 도레 트리오', 'CC크림 클레어 트리오', '퍼펙트 베이스 트리오', '상아튜브 기획세트' 등 네 가지다. 

에르보리앙 관계자는 "선물할 일이 많은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며, "합리적인 가격의 에르보리앙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연말을 맞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디어달리아, 베네피트, 에르보리앙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