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신선한 제철 원료를 피부에?' 상큼 매력 겨울 뷰티템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피부에 제철 과일을?

제철에 나는 식품이 맛과 영양이 좋다는 사실은 많은 이들이 알고 있다. 제철 식품을 피부에도 선사하는 건 어떨까? 시오리스는 보습 앰풀 '어 카밍 데이, 앰플'을 출시했다. 올해 9월에 수확한 제철 문경 오미자 추출물과 함께 슈퍼센텔라, 카렌둘라 꽃 추출물을 담아 매끄러운 피부 결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시오리스 관계자는 제니스뉴스에 "시오리스는 제철에 수확한 원료만을 사용하기에 3~4월은 제주 하귤, 5~6월은 광양 매실, 9~10월은 문경 오미자, 11~12월은 제주 유자를 사용한다"며, "앞으로 우리나라에서 재배된 유기농 원료들을 사용해 유기농 농가 수익 확대에 기여할 수 있길 바라고, 우수한 제품력으로 K-뷰티 수출 확대로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한 번만 발라도 쨍한 손톱 완성!

여러 번 바를 필요 없이 원 코트로 네일을 끝낼 수는 없을까? 반디는 ‘슈퍼 페인팅 얼티밋 Ⅱ’ 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루비, 퍼플, 네이비, 그린, 브라운 등 총 다섯 가지로 컬러의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마이크로 피그먼트가 생생한 발색력을, 형상기억체형으로 뭉침 없이 발리는 게 특징이다. 

반디 관계자는 "지난 4월 원 코트로 풀 컬러링이 가능한 ‘슈퍼 페인팅 얼티밋 시리즈 Ⅰ’이 큰 호응을 얻어 추가 출시 문의가 쇄도했다"며, "반디는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슈퍼 페인팅 얼티밋 Ⅱ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 아름다운 장미 피부가 되고 싶다면?

장미의 싱그러운 향기와 영양으로 피부를 관리해보자. 네이처리퍼블릭은 '히아 인텐스 로즈' 라인을 공개했다. 영국 장미 추출물에 여덟가지 히알루론산을 더한 '로즈루론산'이 핵심 성분이다. 장미 컬러 패키지와 풍부한 향기가 특징이다. 크림과 앰풀 세럼 등 총 2종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영국 장미 추출물과 여덟 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겨울철 거칠어지고 메마른 피부의 밀도를 케어한다"며, "최근 단계를 최소화하는 스킨케어 다이어트가 트렌드로 자리 잡음에 따라 제품 하나로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기초라인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진=시오리스, 반디,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