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최강창민, 티저 영상 공개… 수록곡 작사 참여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동방신기가 스페셜 앨범 발매에 앞서 멤버 최강창민의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동방신기는 20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최강창민의 매력적인 모습과 타이틀곡 ‘트루스(Truth) 가사 내용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퍼스트 클루 바이 맥스(1st Clue by MAX)’ 영상을 공개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최강창민의 티저 이미지도 동시 오픈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뉴 챕터 #2: 더 트루스 오브 러브(New Chapter #2: The Truth of Love)’는 타이틀곡 ‘트루스’를 비롯해 멤버 별 솔로곡 등 다양한 장르의 총 7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최강창민의 솔로곡 ‘아스라이…(Beautiful Stranger)’는 밴드 사운드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미디엄 템포의 팝 발라드 곡으로,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호소력 짙어지는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다. 최강창민이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지나간 삶과 과정에 대한 진솔한 감정을 담아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더불어 최강창민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젤리 러브(Jelly Love)’ 작사에도 참여, 사랑에 빠진 남녀의 비밀스러운 마음을 표현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은 오는 26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