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뉴페이스로 풍성한 연말 분위기' 스틱 밤부터 마스카라까지
[오늘신상] '뉴페이스로 풍성한 연말 분위기' 스틱 밤부터 마스카라까지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12.26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볼이 시려 꽁!' 건조해서 피부가 텄다면? 

겨울바람에 볼, 입술 등 피부가 튼다면, 온 가족이 바를 수 있는 제품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이니스프리는 ‘아토 수딩 오인트 스틱 밤’을 공개했다. ‘아토 수딩’ 라인은 아이 피부를 위해 성분을 따지는 엄마들을 위한 민감성 피부 전용 라인이다. 이번 제품은 건조해지기 쉬운 볼과 입술 등 국소 부위에 수분과 영양을 부여하는 집중 케어 밤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아토 수딩 오인트 스틱 밤’은 겨울철 찬바람에 자극받은 볼과 입술에 보습 케어를 돕는 제품이다”며, “손에 묻히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건조함이 느껴질 때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고 설명했다.

# '새롭게 변신!' 새 옷은 늘 설레지~

새해를 맞아 기존의 디자인을 버리고, 리뉴얼하는 뷰티템이 늘고 있다. 이에 로트리는 ‘3초 파워 쇼킹 마스카라’를 새로운 패키지로 출시했다. 2중 브러시가 풍성하고 긴 속눈썹을 연출한다. 여기에 블랙 다이아몬드 파우더, 콜라겐, 슈가 왁스 등의 성분을 담아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가능하다.

로트리 관계자는 “2018년에는 ‘루스파우더’ 리뉴얼을 시작으로 신제품 ‘에어데이션’, ‘마시멜로우 브라이트닝 크림’ 출시 등 젊어지는 고객층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3초 파워 쇼킹 마스카라 패키지 리뉴얼도 2030 고객층 확보를 위해 단행했으며 기존 고객층을 고려해 컬러는 동일하게 유지했다”고 전했다.

# 피부 스트레스로 고민 200%?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자극으로 안 받아도 될 스트레스까지 받고 있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스킨리버스랩은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을 론칭하고, 주름과 미백 케어를 돕는 제품을 선보였다. ‘로지컬리스킨 셀알라밍로직 아쿠아타이드 멀티퍼포스 미스트’와 로지컬리스킨 셀알라밍로직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 세럼’ 등 2종이다. 

신은주 스킨리버스랩 대표는 “로지컬리스킨은 ‘기능성 화장품들이 실제 피부에 충분히 작용하고 있을까’라는 의문에서 시작된 브랜드인 만큼 기능면에서 최고라 자부한다”며, “앞으로도 단순히 사용감이나 편리성만을 개선하는 차원이 아닌 노화 및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손상을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할 수 있는 로직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사진=이니스프리, 로트리, 로지컬리스킨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