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집 나가면 개고생' 손가락만 까딱하면 뷰티템이 집으로!
[기획] '집 나가면 개고생' 손가락만 까딱하면 뷰티템이 집으로!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12.2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아무리 사랑스럽고 영롱한 뷰티템이더라도 강추위를 뚫고 만나러 가긴 힘든 일이다. 거기다 귀차니즘까지 겹치면 집순이, 집돌이가 되는 건 시간문제다. 

클릭 몇 번이면 집에서 편안하게 꿀피부 케어할 수 있는 서비스를 알아봤다. 일반적인 배송과는 다른 독특한 서비스부터 함께 만나 볼 수 있는 뷰티템까지 파헤쳐 봤다.  

★ 올리브영, 신상 아가를 3시간 만에 파우치 속으로?

올리브영의 ‘오늘드림’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주문한 제품을 최대 3시간 안에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온라인 주문 상품을 주소지 인근 매장에서 포장 및 배송하는 방식이다. 당일 배송을 위해 오전 일찍 주문해야 했던 불편함과 온라인 주문 후 제품을 수령하러 매장에 가야 하는 번거로움은 끝이다. 주문 가능 시간은 평일과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거리 상관없이 결제 금액 기준 3만 원 이상 주문 시 2500원(서울 지역에 한해 가능. 향후 부산, 광주, 대구 등 6대 광역시로 확대할 예정).

# 친구의 생일을 까먹었다면?

잊었던 친한 친구, 가족, 연인의 생일이 기억났다면, ‘오늘드림’으로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랑방의 ‘모던 프린세스’는 매혹적인 향으로 숨겨진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퍼퓸이다. 핑크애플에 레드커런트가 더해진 과일향에 바닐라 오키드 잔향으로 따뜻한 여운이 느껴진다. 보틀 또한 마치 드레스를 입은 듯 곡선 모양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가격은 8만 5000원.

# 당장 집에 클렌저가 떨어졌다면?

떨어진 클렌저 사러 가는 걸 까먹은 날에도 ‘오늘드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겠다.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은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식물성 천연 오일을 함유한 오일 클렌저다. 단순한 메이크업 클렌징부터 무겁지 않은 산뜻한 딥 클렌징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1만 9900원.

★ 톤28, 매일매일 신선한 화장품을!

톤28은 피부 턴 오버 주기인 28일 동안 자신의 피부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배송하는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피부 측정’ 신청 후, 가이드와 가까운 거리의 카페 등에서 만나 직접 피부 측정하고, 피부 타입, 환경 변화에 맞는 제품을 받을 수 있다. 1부위부터 4부위까지 12개월을 기준으로 자동 배송되는 형식이다. 플라스틱이 아닌 재활용되는 종이용기에 담겨 환경까지 생각할 수 있다.

# 블루 라이트, UV 모두 차단하겠어!

톤28의 ‘B 라인’은 현대인에게 찰떡인 차단제다. 자외선뿐만 아니라 전자기기에서 나오는 블루 라이트를 동시에 차단한다. 또한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까지 있어 데일리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B1 건성용’, ‘B2 지성용’ 등 총 두 가지 타입이다. 가격은 3만 8200원.

# 얼굴에 바르는 성분을 손까지!

나이를 속이기 어려운 신체 부위 중 하나가 손이다. 톤28의 ‘H1 손등 관리전문 유기농 손 바를거리’는 생활 자극에 노출되고 있는 손에 바르는 크림이다.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얼굴에 발라도 좋은 EWG 그린 등급 성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원.

★ 스테디, 일시적인 케어 말고 1일 1팩

스테디는 1일 1팩을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했다. 1회차에 한 박스가 배송이 되는데, 그 속에는 총 10일분의 마스크팩이 들어있다. 제품은 피부 턴 오버 주기에 맞춰 설계됐다. 1, 2일 각질 관리, 3, 4일 기초 관리, 5~8일 집중적인 유효성분 전달, 9, 10일 피부 장벽 강화하는 플랜이다. 주문한 2회차부터는 결제 알람 후 자동 결제돼 더욱 편리하고 쉽게 홈 케어를 할 수 있다.

# 건조한 겨울이니까 수분 충전!

건조한 겨울 날씨에 맞춰 수분 보습 케어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4스텝 하이드레이팅 10일 플랜’은 강력한 수분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마스크팩 패키지다. 패키지가 1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4단계의 마스크팩으로 구성돼 쉽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다. 또한 이지-필(Easy-peel) 방식으로 상단의 양 날개 부분을 잡아 간단하게 시트를 꺼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만 원대.

# 꿀잠 예약! 빛나는 피부를 완성하고 싶다면?

최근 스테디에선 ‘브라이트닝 홀리데이박스’를 한정 출시했다. 기존 ‘브라이트닝 마스트 5일 플랜’과 브랜드 일리윤의 ‘필로우 미스트’ 등 총 2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플랜 속 ‘브라이트닝 마스크 세럼’은 비타민 C 유도체를 함유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 톤을 완성한다. 가격은 2만 원.


사진=올리브영, 랑방 제공, 마녀공장, 톤28 SNS, 스테디 제공, 스테디 공식 홈페이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