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워너비 세진, ‘잊는다는 게’ 커버 이미지 공개
‘솔로 데뷔’ 워너비 세진, ‘잊는다는 게’ 커버 이미지 공개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8.12.2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비 세진 - 제니스미디어콘텐츠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워너비의 메인보컬 세진이 솔로곡을 발표한다.

28일 워너비(WANNA.B) 소속사 제니스미디어콘텐츠(대표 강준)는 “세진이 내년 1월 3일 정오 솔로곡 ‘잊는다는 게(Forget You)’를 발표한다. 이번 신곡 발표는 세진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곡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워너비 공식 팬카페 및 SNS를 통해 세진의 ‘잊는다는 게’ 커버 이미지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미지에는 시선을 아래로 향하고 있는 여성의 모습이 흑백으로 처리돼 있고, 거기에 남녀가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교차돼 있어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세진의 솔로곡 ‘잊는다는 게’는 사랑했던 사람과의 기억을 정통 발라드로 표현한 곡이다. 피아노와 보컬로만 이뤄진 도입부로 세진의 목소리에 집중하게 만들며, 후반부로 갈수록 모든 세션이 더해지며 감정이 폭발적으로 드러나 몰입을 높인다.

작사, 작곡에는 슈퍼주니어 규현, 신승훈, 에일리, 비와이, 에디킴, 백아연 등 여러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Jay Lee가 참여해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를 탄생시켰다.

한편 세진, 은솜, 아미, 린아, 로은이 속한 워너비는 내년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